유니크 커뮤니케이션즈 Unique Communication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Unique Communications
More Unique, Most Unique
Unique Communications
2. Unique
중국 프로모션
1.Introduction
3. 왜
중국 시장
진출인가 ?
4. Unique 와
연계된
중국기업
6. Future
5. 기존
조직도
및 개선된
조직도
Unique Communications
1. Introduction
We are specialized in VIP Marketing Promotion !
국내최초 ‘VIP 프로모션 마케팅’ 전문기업
기업들의 요구하는 VIP 프로모션 마케팅의 최고의 파트너.
Who are you, Unique Communication ?
Unique Communications
1. Introduction
What is your mission?
More unique, Most unique !
대한민국 1%, 특별한 당신을 위해
그리고 성공적인 VIP 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해
저희 "Uniquer" 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Unique Communications
1)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2. Unique
중국 프로모션
- 제네시스는 중국 고급승용차 시장에는 로헨스(Rohens) 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로헨스는 Royal(최고의)과 Enh ance(높이다)의 조합어로 최고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차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재무] SK커뮤니케이션 재무분석
  • 커뮤니케이션즈와 엠파스의 합병의 사례를 분석함으로써 합병으로 발생한 여러 가지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고 SK커뮤니케이션즈의 낳아갈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기업 소개1) SK커뮤니케이션즈 SK CommunicationsSK그룹 계열의 인터넷 서비스 기업.2001년 10월 개설된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네이트닷컴과 1999년 5월 설립된 라이코스코리아가 전신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의 모체인 SK텔레콤은 2002년 6월 라이코스코리아를 인수하였고, 같은 해 11월 S

  • [재무관리] 기업재무-SK커뮤니케이션
  • 커뮤니케이션즈와 엠파스의 합병의 사례를 분석함으로써 합병으로 발생한 여러 가지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고 SK커뮤니케이션즈의 낳아갈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기업 소개1) SK커뮤니케이션즈 SK CommunicationsSK그룹 계열의 인터넷 서비스 기업.2001년 10월 개설된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네이트닷컴과 1999년 5월 설립된 라이코스코리아가 전신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의 모체인 SK텔레콤은 2002년 6월 라이코스코리아를 인수하였고, 같은 해 11월 S

  • [이비즈니스] SK communications(sk커뮤니케이션즈)의 인터넷 포털 산업 선도를 위한 전략
  • 폰사진폴더알리미서비스 ...향후 효과 예측 Step iiI. 비즈니스 전략 수립 > 4. 향후 효과 예측 향후의 기대 전략 캔버스브랜드인지도상대적수준낮음높음안정적자산력네트워크효과 연계서비스 다양한 수익원 검색기능품질 NAVERSK comms국내 포털업계의 선두주자 시사점 도출 Step iiI. 비즈니스 전략 수립 > 5. 시사점 도출 + 수많은 인터넷 기업들의 명멸- 끊임 없는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이 필요하다!! SK communications감사합니다. Q & A *

  • [기업경영과 정보기술]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사례 분석
  • unique visitor)2002년 11월250만명2003년 07월353만명2003년 11월538만명2004년 04월1200만명2004년 08월1554만명2005년 08월2010만명< 표 8 > 싸이월드 순방문자 추이호의적 요소비호의적 요소내부요소한국형 1인 미디어인맥위주의 커뮤니티 형성다양한 결제 방식과 수익모델 적립 SKT 자회사 : Mobile 인터넷 시장에 유리한 조건무료 서비스와 많은 가입자 수높은 충성도(싸이홀릭)와 인지도실명 기반의 신뢰도이용률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 : Traffic을 따라

  • [뉴미디어] 컴퓨터매개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보고서
  • Community)사이버스페이스는 데이터베이스가 저장된 공간과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는 공간이 사이버커뮤니티를 이룬다. 곧 CMC를 통해 의사교환이 이루어지고 공동의 취향과 관심을 토대로 지속적인 관계가 이루어지는 경우 이를 사이버커뮤니티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이버스페이스 혹은 ‘사이버커뮤니티는 새로운 기술의 소산이다. 컴퓨터와 통신의 결합이 이러한 공동체를 이루는 근거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