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ss분석] 대학교 mp3사용학생들의 사용실태와 만족도에 관한 의견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번 연구는 ‘00대학교 MP3사용학생들의 사용실태와 만족도에 관한 의견조사’ 라는 주 제를 가지고 선문대학교 학생 100명의 설문자료를 토대로 분석하게 되었다.
연구주제선정, 가설구상, 설문구상, 구체적 설문제작, 설문지제작, 설문, SPSS분석등 어느 것 하나 쉬운 항목이 없었던 것 같다.
앞으로 광고나 방송, 미디어 분야에 뜻을 두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권하고 싶은 연구였던 것 같다.
연구결과를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다.

1. 성별에 따른 mp3 다운로드양은 남자보다는 여자가 좀 더 다운로드 량이 많다.
2. mp3 사용후 음반구매량은 현저하게 줄어들었다.
3. 인터넷 사용시간이 길수록 mp3구매량도 증가하였다.
4. mp3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수록 소지하고 있는 mp3이용가능기기의 수도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5. 통학시간이 길수록 mp3사용시간이 증가하였다.
6. mp3가격에 따른 잠정적 구매의사의 차이는 거의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소비자들은 대체로 싼가격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관한 개인적 만족도의 차이를 배재하기 위하여 개인적 성향에 따른 만족도는 일정하다는 가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본 연구는 이 조사법을 통해서 제휴와 가격할인이라는 이벤트가 최근 아웃백을 비롯한 패밀리 레스토랑 전반에 미치고 있는 영향력에 대해서 살펴 볼 것이다. 이상이 본 연구에서 사용한 주 연구 방법이며 비록 많은 한계점을 지니고 있으나 다양한 연구 방법을 토대로 배운 바를 활용해보고, 보다 다각적 각도에서 아웃백에 대해 탐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관한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 ) 認知제도이다 평가 항목도 지원학과와 관련된 전공 용어의 기본 개념에서부터 고등학생들이 답 .하기 어려운 전공지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출제된다 따라서 수험생은 우선 평소 자기가 .지원하는 전공학과나 혹은 전공학부에서 사용되는 기본 개념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가지고있어야 한다 기본 개념에 대한 이해는 전공 적성 문제에 답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다 이런 . .정도의 준비도 갖추지 않았다면 전공적성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분석,인사기법,조직관리,마케팅 기법등 중소기업의 전반에 관한 것으로 광범위하다.경영지도를 행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다.우선 사업주로부터 지도신청서가 제출되면 지도기간이나 방법등을 협의해서 경영진단에 들어가게 된다.이 진단을 통해 문제점이 도출되면 개선 방법을 권고하는 지도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지도내용의 이행 실태를 점검하는 사후관리가 이루어진다. 주로 오너가 경영하는 중소기업으로서는 전문경영능력이 부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분석,인사기법,조직관리,마케팅 기법등 중소기업의 전반에 관한 것으로 광범위하다.경영지도를 행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다.우선 사업주로부터 지도신청서가 제출되면 지도기간이나 방법등을 협의해서 경영진단에 들어가게 된다.이 진단을 통해 문제점이 도출되면 개선 방법을 권고하는 지도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지도내용의 이행 실태를 점검하는 사후관리가 이루어진다. 주로 오너가 경영하는 중소기업으로서는 전문경영능력이 부

  • [마케팅조사론] 대학생의 온라인 의류구매 실태 조사
  • 사용할 연구의 방법은 직접조사방법의 설문응답조사를 통한 1:1 자료수집을 하여 수집된 자료를 SPSS를 이용하여 통계수치화로 분석하였다. 온라인 의류구매의 실태와 만족도를 조사함에 있어서 학생들이 가장 중점을 두면서 바로 체감할 수 있는 부분이 1) 제품에 대한 만족도, 2) 가격 및 결제에 관한 만족도, 3) 배송에 관한 만족도, 4) 상점(온라인)에 대한 만족도라는 것에 착안, 이 4가지 분야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였다. 그러므로 앞으로 사용될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