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에 열광하는 청소년 문화 고등학생 논설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나이키의 사업 부문인 스포츠 의류 등의 부문에서 이들은 브랜드를 매우 중시하지만,
특정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는 크지 않다. 가령 이들은 대부분 스포츠 의류를 구매할
때 아디다스, 푸마, 나이키 등의 유명 브랜드를 주로 고려하며 키카 등 브랜드가 미약한
상품들은 잘 구매하지 않는다. 하지만, 특정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는 미약하여 유행에
따라 나이키가 인기를 끌기도 하고 아디다스가 인기를 끌기도 한다.
가격적인 면에서 이중적인 소비습관을 갖고 있다.
: 이들은 평소에는 가격 할인이나 쿠폰 등에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하며 조금이라도 더
싼 것을 찾는다. 그런 반면에 자신이 사고 싶어하는 것이라면 과감하게 큰 돈을 지불
하는 일도 심심치 않게 발생한다.
적극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청소년들은 국내스포츠브랜드보다는 해외스포츠브랜드를 더욱 인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 스포츠브랜드 인지도스포츠 브랜드 별 인지도에 대해 살펴보면 아디다스가 4.08로 가장 높은 평균을 보였으며 이어서 나이키 3.98점, 퓨마 3.84점, 프로스펙스 2.82점, 르까프 2.75점의 순서로 나타났다.① 브랜드 인지도의 전체적 경향 브랜드 인지도의 전체적 경향 구 분n평균표준편차프로스펙스인지도2772.82.727르까프인지도2772.75.856나이키인

  • 청소년 패션분석
  • 청소년 패션 또한 이전의 모습과는 상이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교복 자율화로 인해서 10대들이 중요한 새로운 소비자층으로 부각되었다.(2) 변화 모습① 다양한 T셔츠당시 컬러TV의 영향으로 원색의 줄무늬 T셔츠나 다양하고 화려한 프린트의 그림이나 글씨가 있는 T셔츠가 등장하여 함께 많은 인기를 누렸다. 이밖에도 후드가 달린 셔츠라든지 가슴에 커다란 로고가 있는 셔츠들이 대거 등장하였는데 특히 나이키(Nike)나 프로스팩스(Pro-specs)같은 고

  • 스타마케팅과 한류를 통한 외래 관광객 유치방안-중국과 일본의 한류를 통한 관광산업의 발전
  • 문화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한류의 기본 동력에 있어서는 한국 대중문화의 질적인 우수성에서 온다는 시각과 한국인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내재 의식이나 창의력에 근거한다는 시각이 있다. 이외에 한국 문화의 우수성이나 독창성에 근거한다기보다는 그것을 수입한 나라들의 내외적인 조건에 부합되었기 때문이라는 주장도 있다. 이동후는‘한국 트렌디 드라마의 문화적 형성’에서 한류 현상을 ‘문화적 근접성’을 중심으로 ‘지역권 문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문화 적응 애로, 기업문화 차이 따른 내부마찰 우려)이상과 같은 M&A방식의 특징을 통하여, 어떠한 경우 성공적인 M&A를 행할 수 있는가 내지는 성공적인 M&A를 행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조건이 갖추어져야 하는가에 대한 시사점을 얻을 수 있다. 성공적인 국제M&A를 위한 시사점을 요약해보면 다음과 같다.2) 노택환, 다국적기업과 직접투자의 경제학 pp.157~161충분한 사전조사와 지식의 축적: 대상기업에 대한 충분한 사전 조사와 학습을 통하여 정확한 지

  • 나이키 아웃도어 전략적 분석,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언
  • 나이키에서 아웃도어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할 경우 다음 구매시 50% 할인을 적용하여계속적으로 나이키의 제품을 구매하게 함.4. 부부나 연인이 나이키의 제품을 함께 구입할 경우 2인 콘서트나 문화 행사 티켓 증정 등5. 야외활동을 위해 아웃도어를 구입하는 중 장년층을 위한 프로모션각종 산악회 등 집단적 등산 및 레저 문화가 성장하면서 국내 유명한 산들은 중년들의‘만남의장소’가 되었으며 산 입구 부근에서 아웃도어 의류매장들이 오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