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약선요리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다른것도 아니고 고연령층을 타겟을 잡고 실버산업을 추진하게 된 계기는 제가 보기에는 사회는 피라미드형에서 역피라미드에서 변형되고 그만큼 고령화사회가 되면서 웰빙형음식을 추구하게 될것같다. 그러면서 맛있는 음식도먹으면서 건강을 챙길수있는, 즉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의 효과를 마케팅해 사회가 건강해지고 슈퍼푸드로 이러한 조리법도 있고 건강을 챙길수있게 하여 실버산업을 추진할 것이다.
2.사업목표
-목표는 일본의 관서지방의 조미료를 사용하지않는 단백함과 한식의 깔끔함과 정교함을 합쳐 퓨전을 하여 우리나라의 입맛과 일본사람의 입맛을 알맞게 맞추어 한국시장에서 성공을 거둬들인 뒤 일본시장을 공략하여 한식의 세계화도 알리고 슈퍼푸드의 효능을 널리 알려서 세계 모든곳에 나의 음식점을 차릴것이다.
3.사업개요
1)사업분야
일반음식점으로써 슈퍼푸드로 한식, 약선요리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갈것이다. 그리고 조미료는 아예 일체 사용하지않을것이며, 오직 자연순수 그대로의 맛을 살려 건강을 챙기는 걸로 밀고 나갈것이다.
2)사업소개
*상호명 : Select - 13가지의 슈퍼푸드를 자기건강상태에 따라 메인음식을 결정해 건강을 골라먹는다는 의미에서 Selec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돼지고기 요리 전문점 창업 사업 계획서
  • 사업 3년차 ① 경쟁업체 등장으로 인한 치열한 경쟁 예상 ② 성장률의 둔화로 인한 수익창출 방안 마련 ③ 매출원가와 영업비용 절감 필요 (2) 사업 4년차 ① 부채의 최소화를 통한 내실 있는 자본 구조 마련 ② 자체적으로 새로운 메뉴 개발 & 개발 비용의 적절한 산정 ③ 자기 자본 비율의 충실화 < 참 조 >(1) 참고 문헌* 창업과 경영을 위한 2000 사업계획서(한국 세정 신문사 - 서정민)* 외식 사업 경영 실무론 (대왕사 - 이정락, 서진우)* 사업계획

  • [인터넷 쇼핑몰 반찬 가게 사업계획서] 인터넷 쇼핑몰 반찬 가게 사업계획서
  • 계획서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사업계획하기(실질적인 수량 정하기), 200여개의 반찬 종류 리스트 작성3주차 쇼핑몰 직접 제작, 한 페이지짜리 html 만들기. 음식 전문 사진사에게 촬영 의뢰, 재료 상에서 음식 재료 대량 구입, 로고 제작 의뢰4주차 우체국과 대량택배 계약 체결, 이니시스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을 위한 결제수단 계약 체결, 미리 구입해둔 도메인에 쇼핑몰 올리기, 옥션, 지마켓에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포털사이트에 배너광고 등록5주차

  •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요리사가 피자를 직접구워줌.-> 피자매출영역높음본점으로 인지도 높은 상태(좌석수:67개)    주말 새벽영업 (좌석수:42개)단일메뉴(1인13,000)판매저가점심메뉴만 별도로 운영 지하매장(좌석수:50개)  *4. 점포 계획■ 인테리어 계획(1). 컨셉깔끔하고 세련되며 편안한 분위기 연출.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외부경치를 여유롭게 감상하며, 따사로운 자연광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게 제공.화이트벽면을 비추는 조명은 깔끔함에 따뜻함을 제공

  • 파스타 전문점 사업 계획서
  • 요리사가 피자를 직접구워줌.-> 피자매출영역높음본점으로 인지도 높은 상태(좌석수:67개)    주말 새벽영업 (좌석수:42개)단일메뉴(1인13,000)판매저가점심메뉴만 별도로 운영 지하매장(좌석수:50개)  © 2004~2005 Pasta Restaurant Business Plan4. 점포 계획■ 인테리어 계획(1). 컨셉깔끔하고 세련되며 편안한 분위기 연출.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외부경치를 여유롭게 감상하며, 따사로운 자연광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게 제공.화이트벽면을 비추는

  • 놀부 성공 마케팅전략
  • 요리까지의 철저한 품질관리*보조상품직원들의 정이 있는 서비스전통적인 느낌과 현대적 감각을 살린 깔끔한 내부인테리어보쌈을 내는 옥돌과 전통 식기들청결하고 편리한 화장실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 고객설문으로 즉각적인 의사소통*포괄상품‘놀부’라는 긍정적인 기업이미지배달 서비스‘놀부’- Product NBG - 수라온 수라온? ‘수라’ + ‘라온’한국의 멋과 맛을 알리는 문화공간‘놀부’의 한식의 세계화를 주도 하는 고급한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