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 광고 제작 그룹과제 Creative Briefand Story board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해야만 가능했던 사진 편집 기능이 디지털카메라에 내장되어 있다는 정보를 제공하여 관심을 유도하고 궁극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한다.”
2. 표적청중
① 자기표현과 개성이 강한 10대~20대 (특히 여성) : 이들은 자기표현의 수단으로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적극 이용하고 있으며, 정보처리속도가 빠른 세대로서 보다 빠르고 간편한 사진 편집과 새로운 디지털기기에 관심이 많다.
② 디지털기기에 비교적 익숙하지 못한 20대 후반~30대 : 가족의 일상을 기록으로 남기는 위해, 혹은 업무상의 필요로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하고 있으나 여러 가지 기능을 사용하는데 익숙하지 않으며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한 사진 편집을 어려워한다.
 ③ 500만 화소 이하의 제품을 이미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 : 어느 정도 디지털카메라 기기와 사진편집 프로그램에 익숙해진 상태로 초고성능의 하이엔드 카메라보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화질과 새로운 성능의 제품구매를 원하고 있다.
3. 주 소비자혜택
최근 인터넷 문화의 확산으로 디지털 사진을 인터넷상에 올리는 것이 큰 유행이 되면서 사진을 꾸미고 변형시켜 자신이 원하는 또 다른 형태의 사진으로 만드는 작업을 많이 한다. 그러나 이러한 사진편집 기능은 디지털카메라에 내장된 사진을 일단 컴퓨터에 연결시켜 파일로 옮겨야 하고, 사진편집 작업을 할 수 있는 이미지 툴을 이용해야만 했다. 따라서 여러 단계의 처리과정을 거치면서 시간이 오래 걸리고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 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본 제품은 디지털카메라 자체에 사진편집 기능이 갖추어져있어 사진을 찍으면서 바로 여러 가지 형태로 사진을 변형시켜 볼 수 있다. 컴퓨터나 이미지툴 등 응용 프로그램 활용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사진을 잘 찍지 못하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부담 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기술적 부담을 해소시켜줄 수 있다.
4. 주 소비자혜택을 제공하는 제품특성
① Photo arrange기능 내장 : 사진을 찍은 후 바로 사진의 밝기와 채도조절이 가능하다.
② 다양한 편집 형태 제공: 사진을 바로 캘린더로 바꿀 수 있으며 사진에 테두리를 입히거나, 텍스트를 삽입할 수도 있다. 레이아웃 편집도 가능한데 한 화면 안에 여러 가지 사진을 임의대로 배치해 볼 수 있다.
③ 17가지 프로그램 된 화면설정 : "풍경, 야경, 실내, 불꽃놀이, 석양, 인물, 셀프, 요리, 문서, 스포츠, 해변+설경, 쇼윈도 등 여러 가지 모드를 미리 프로그램 해 두어 보다 간편하게 실제의 분위기를 잘 살리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5 Mood, Manner, Ton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더바디샵(THE BODY SHOP) 광고, 캠페인 분석, 스토리보드
  • 광고의 전체적 변화 및 느낀점1976년 영국 브링턴에서 아니타 로딕에 의해 설립된 더바디샵은 2012년 현재까지 60여 개국 2,500여 개의 매장으로 확장되면서, 출발부터 확고한 사업철학과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 컨셉, 제품개발을 토대로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시장에서 자연주의 화장품, 윤리적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왔다. 지금까지 더바디샵이 행해왔던 브랜드 광고에 대해 총체적으로 살펴보면, 방송매체를 활용한 프로모션 활동은 지양하

  • [인문]광고 용어 사전
  • 광고 표현을 통괄하는 사장. 광고의 컨셉에 따라 표현을 결정하고 디자이너, 카피라이터, 일러스트레이터, 포토 그래퍼 등의 제작 스텝을 지휘하고, 광고를 만들어가는 제작 책임자. 크리에이티브 차원에서 인쇄 매체를 총괄함. art supervisor크리에이티브 관리자. 제작에 있어서 아트 방면의 관리를 담당하는 사람. 미국처럼 제작 스텝이 세분화되어 있지 않은 일본에서는 creative director가 겸하고 있다. art supervisor < creative director ASI TESTaudience studies. Inc가

  • [컨텐츠산업] 미국 컨텐츠 산업을 통해 본 한국 컨텐츠 산업 정책의 현재와 미래 분석
  • 제작자 양성 교육 과정5. 미국대학 디지털 컨텐츠 관련 교육 사례 분석1) 대학 교육 사례의 개요2) 미국의 디지털 컨텐츠 관련 학과 프로그램3) 대학 교육과정의 분석Ⅸ. 국내 디지털 컨텐츠 산업 정책1. 국내 정책추진 과정 및 시기별 현황2. 제작지원 정책3. 교육지원 정책Ⅹ. 한국 인터넷 컨텐츠 산업의 발전 방향1. 소비자 수요의 증대2. 효율적 유통3. 인터넷 광고수익의 증대4. 인터넷컨텐츠 유료화 전략. 결론Ⅰ. 서론현재 컨텐츠라는 용어는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광고매체의 유용성 7) 경쟁의 성격8) 비용상의 제약9) 광고대행사의 유용성8. 국제광고의 기능1) 국제광고의 경제적 기능 2) 국제광고의 사회문화적 기능9. 국제광고전략의 실행 -국제광고의 표준화와 현지화1) 국제광고의 표준화 전략2) 국제광고의 현지화전략 3) 광고메시지의 효과적인 작성법10. 국제광고의 기획1) 광고 목표의 설정2) 국제광고의 예산 편성3) 광고 매체 선정4)광고메시지 선택 전략5) 소비자의 평가11. 국제광고 매체전략1) 대

  • 광고매체 조사 레포트
  • 광고주에게 지역 선택성이라는 강점을 제공하고 있다. 광고주들은 전국적인 광고노출을 위해 네트워크 TV를 주로 사용하게 되지만, 특정한 지역에 광고를 집중적으로 해야 할 경우도 있다. 이럴 경우 광고주들은 지역신문이나 전국일간지의 지방판을 이용해 특정지역을 집중적으로 광고해서 이때 그 지역의 대리점명이나 주소를 광고함으로써 지방 대리점의 영업활동은 지원할 수도 있다. 또 지역별로 광고내용을 달리해야 할 경우 제작물의 수정이 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