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검색엔진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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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광고의 전제

현재 검색시장 상황

엠파스의 조건

엠파스 검색광고

■ 광고 전략 안 (A안)
■ 광고 전략 안 (B안)
본문내용
광고의 전제

우리나라 대표 검색들의 주도권 획득 무기
Yahoo 최초검색 (디렉토리 검색)
empas 최초문장검색(검색방식으로 차별화)
Naver 최초지식검색(Up Grade 검색내용으로 차별화)

Yahoo 이후 엠파스.네이버는
USP가 분명한 검색 issue(방식,내용)로
집중광고를 통해 대표검색으로써의 주도권 획득

차별화 되는 USP, 강한 뉴스성 USP가 없는 경우
일반적 광고 방법으로는 결국 주도 검색 포탈의 아류로
인식되어 검색 사용자에게 큰 issue가 못 됨

Daum의 경우는 자사포탈 이용자가 많은 것을 이용
검색이 있다는 것은 인식시킴으로써 자사 사용자의 이용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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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정보시스템] NHN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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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검색이란무엇인가
  • 광고창 때문에 짜증이 났던 경우가 많았다.네이버 다음으로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검색엔진 site로는 엠파스(http://www.empas.com)를 들수 있다.엠파스는 ‘문장으로 찾는 검색엔진’으로 유명한데, 내가 주로 이용하는 이유는 자료가 방대하기 때문이다.비록 그 주제에 부합되지 않는 정보가 검색될 확률도 많지만 많은 정보 속에서 내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고를 수 있어 좋은 것 같다.다음으로 얼마 전부터 주로 이용하게 된 site 인데 미스다찾니(http://ww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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