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바로 알고 이용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아주대학교 바로 알고 이용하기 >
목 차
Ⅰ. 학교소개 (캠퍼스 안내 중심)
1. 학생회관
2. 중앙도서관
Ⅱ. 홈페이지 (article 검색 중심)
1.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2. 의학문헌정보센터 홈페이지
Ⅲ. 도서관 이용하기
복사, 프린트, 스캔
Ⅳ. 아주대학교의 맛집정보
1. 교내 맛집
2. 교외 맛집
Ⅴ. 아주대학교의 산책
Ⅰ. 학교 소개 (캠퍼스 안내)
1. 학생 회관
1) 제일은행
① 위치 : 학생회관 1층
② 서비스 : 은행 업무(일반 은행과 동일)
③ 시간 : 09:00 ~ 16:00
④ 연락처 : 031-217-0070
2) 제일은행 (병원 내 위치)
① 위치 : 병원본관 지하 1층
② 서비스 : 은행 업무(일반 은행과 동일)
③ 시간 : 09:00 ~ 16:00
④ 연락처 : 031-212-0390
3) 우체국
① 위치 : 학생회관 109호
② 서비스 : 우체국 업무(일반 우체국과 동일)
③ 시간 : 금융서비스(09:00~16:30) / 우편 서비스(09:00~18:00)
④ 연락처 : 031-211-0004, 8379
4) 보건진료소
① 위치 : 신학생회관 2층 227호
② 서비스 :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을 유지증진, 대학 교육의 능률을 높이고 건강한 대학생활을 하도록 돕는다.
③ 시간 :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12:00~13:00)
④ 연락처 : 031-219-1596
5) 학생회관 식당
2. 중앙도서관
1) 개관시간
① 자료실 : 학기중 - 월요일∼금요일 : 09:00 - 21:00,
토요일∼일요일 : 09:00 - 17: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환시장론] 글로벌 통합 금융시대의 외환리스크관리
  • 바로 내가 그 최고의 외환관리사가 되어 한국에 모든 기업들에게 자금운영에 관한 지식과 대금결제의 효율적인 방안에 대하여 출강하여 사람들에게 알리고 외환관리사의 전망과 비전을 보여 줌으로서 대한민국에 엘리트직업으로 미국에 못지 않은 많은 외환관리사들을 육성한다면 대한민국의 기업들은 아주 큰 힘이 되고 국가경쟁력 또한 상승할 수 있을 것이다. 시중에 노동자들이 열심히 땀을 흘려 결실을 맺은 자금을 외관관리사이 손에서 100배가

  • [퍼지이론][퍼지][퍼지에이전트]퍼지이론의 의미, 퍼지이론의 목표, 퍼지이론과 퍼지에이전트, 퍼지이론과 퍼지제어, 퍼지이론과 퍼지논리, 퍼지이론과 퍼지수, 퍼지이론과 퍼지집합, 향후 퍼지이론의 전망 분석
  • 아이디어를 꽃피울 수 있는 도전적인 과제를 제공받아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참고문헌김태윤 - 퍼지이론과 응용, 정익사, 1992박봉경 - 퍼지이론을 이용한 CEO 핵심역량모델에 관한 연구, 경남대학교, 2010엄정국 - 퍼지이론, 박영사, 1991이영주 - 퍼지이론을 이용한 기업프로젝트 성공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경남대학교, 2010퍼지기술연구회 - 퍼지이론해설, 기전연구사, 1992향전정남 저, 전자신문출판사업국 역 - 알기 쉬운 퍼지이론, 전자신문사, 1991

  • 아주대학교 문제점과 해결책
  • 아주대학교에서 가장 시급하고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이다. 교육 환경의 개선보다는 교육의 질을 개선시키는 것은 장기적인 관점으로 볼 때 긍정적인 미래를 안겨 줄 수 있는 희망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④ 아주대학교 발전계획 수립아주대학교의 비전을 재수립해야 한다. 비전이란 단순한 방향 제시가 아니라 구체적인 대안까지 모색해야 하는 것이다. 교육의 장으로써, 세계화에 걸맞는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서 보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내다

  • 한국어 말하기 교육 시 TTT교수법을 활용할 때 PPP교수법을 활용한 교육과 어떻게 다른지 각 항목별로 비교·대조하여 설명하시오
  • 아주 어려운 표현들 이외 일상적인 표현들은 대부분 과제를 통해 학습할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이라고 보며, 그 안에 숨겨져 있는 은어 혹은 내재어 등에 대한 규칙은 한국어의 숙달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참고자료김균태, 이기종(2005), 『한국어』, 한남대학교출판부.김정숙(2005),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수법”,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김정숙(2008), “한국어 교수법의 일반 원리”,

  • 인문어학 유럽의 기업문화와 이문화 관리
  • 알고 있는 세계는 여전히 크고 거대하다. 타 문화에 대한 상대적인 마음과 이해가 필수적이며, 이에 대한 필수 조건으로 나 자신, 즉 우리문화에 대한 이해도 반드시 동반해야 한다는 것도 느꼈다. 사실 자기 자신이 어떠한 문화를 가지고 있고 어떠한 특색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알지 못한 채 성급하게 타 문화를 이해하려고 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무엇이든 기반이 확실해야 그 위에 높고 튼튼한 구조물을 세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앞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