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중문화 일본의 음악 일본의 영화 일본의 대중오락 일본의 동물원 일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그 외의 게임
빠찡코 - 일본의 도박게임
-연간매출액 약 29조 500억엔(한화 400조)
마쿠라나게(枕投げ) - 일본의 베개 싸움
- 수학여행이나 여름캠프에서 많이 함, 료칸에서는 이 게임을 이용해
광고를 하기도 한다
3
이건 발표하면서 말하는게 낳을듯
15
16
19
한국은 에버랜드가 가장 큰 테마파크
23
1.일본의 음악사정
세계 음악업계 시장규모 중 일본의 시장점유율은 16~17%
세계2위의 음악대국
전체 음반시장의 파이 자체가 지속적으로 감소
음반시장을 축소시킨 원인은 ‘온라인’
특히, 모바일 다운로드가 절대적으로 비중이 높아져 CD판매부진이나 저작권을 무시한 인터넷 배급이 속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따른 영화시장
  •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따른 영화시장I. 서론1. 일본 대중문화 개방의 시대를 맞으며.모든 과학 기술과 여러 예술들이 발달된 상황 아래서 탄생한 서구 영화와 달리, 우리나라 영화는 다국적 기업들이 자사 제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1903년 최초로 대중에게 상영되었다. 또한 식민 치하에서의 우리나라 영화는 순수한 예술적 기반을 이루기도 전에 일본으로부터 영입된 신파극을 통해 대중 영합의 수단이 그 목적이 되었으며, 이러한 영향은 70년대 후반까

  • [영화투자계획서] 한국영화산업 투자계획서
  • 영화산업을 선도하였다. 아직은 제작자가 영세하고 정형화된 배급망이 존재하지는 않았다. 멜로물과 문예영화가 인기를 누렸으며, TV는 거의 보급되지 못한 상태였다. ③ 침체기 (산업화 이전) : 70년대 ~ 80년대 중반으로 TV의 급속한 보급과 다양한 문화, 오락 시설의 등장으로 영화관객이 감소했다. 이 시기에는 빈곤이 악순환 되었는데, 수입 자체가 적었을 뿐 아니라 자본이 제대로 회수되지 않아 재투자할 수 있는 제작 자본의 축적이 안되었다. ④

  • [한일문화]한일문화(한국일본문화)와 방송교류, 문학교류, 한일문화(한국일본문화)와 방송문화, 아스카문화, 한일문화(한국일본문화)와 음주문화(술문화), 주생활문화, 한일문화(한국일본문화)와 월드컵 분석
  • 영화 쪽에 비중을 두고 있으며, 한국영화와 관련된 이벤트사업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K-MAX는 금년 5월 주일 한국문화원과 ‘해피 엔드’를 공동개최하기도 했으며 ‘미술관 옆 동물원’에도 협찬했다. 3) m-net japan2000년 6월 2일부터 서비스방송을 개시한 m-net japan은 일본의 젊은 층을 대상으로 최신 인기 음악 비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한국대중음악과 문화를 소개하는 24시간 음악전문채널이다. 프로그램은 m-net korea로부터 공급받고 있다. 한국어

  • [연극영화론] 멜로드라마에 대해서
  • MELO DRAMA문화차원에서의 멜로드라마미국 / 유럽 / 일본 / 한국마치며Index들어가며미국 멜로드라마의 역사와 특징한국 멜로 영화의 역사와 변천을 분석프랑스와 일본의 멜로 영화의 특징을 조명들어가며미국 멜로드라마- 샤츠가족 멜로드라마스타일로서의 멜로드라마장르로서의 멜로드라마결혼, 직업, 핵가족문제들과 관련된 억압적이고 불평등한 사회 환경에 의해 희생되는 대중적인 연애 이야기를 다룸 더글라스 서크와 가족멜로

  • [한류문화] 일본에서의 한류현상 분석
  • 일본에서의 한류 열풍은 대중음악, 방송 드라마, 영화에 이르기까지 현대 문화산업의 전 영역으로 확대되면서 신드롬 차원을 넘어 집단적 신화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특히 배용준을 필두로 한 욘사마 열풍의 여파로 국내의 다른 배우들도 일본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 그렇다면 이 같은 한류열풍은 어떠한 부문에서 어떤 문화적 효과를 띠고 얼마나 지속될까?< 사진 1. 일본에서 판매중인 배용준 관련 상품들 >1) 음식재일 한국인들은 한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