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속의 간접광고(pp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1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드라마 속 PPL과 소비자
- [매스컴과현대사회]간접광고(PPL)을 통한 효과적 광고 및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 분석
- [지상파방송] 지상파방송의 디지털화, 지상파방송의 신규채널도입, 지상파방송의 오락프로그램, 지상파방송의 음악프로그램, 지상파방송의 선정성, 지상파방송의 간접광고(PPL), 지상파방송의 재송신정책, 지상파방송의 발전 방안 분석
-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목차
-
● 간접광고란
● 간접광고의 유형
● 간접광고의 장단점
● 간접광고의 사례
● 논란 속 간접광고
● 결론
- 본문내용
-
간접광고란
상품광고의 일종으로 직접적인 반응을 꾀하지 않는 광고
서비스 광고의 일종으로 지명효과, 이해효과, 확신효과를 노리는 광고 라고 할 수 있다.
PPL (product placement) 원래는 영화 제작 시 필요한 소품을 얻기 위해 협찬을 요청 하는 데서 유래
PPL의 시초 : 영화ET에 등장한 Reese s peces회사의 초코 볼(3개월만에 초코볼의 판매신장률이 65%성장)
TV나 신문보다 훨씬 적은 돈으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 하기위한 효과적인 마케팅수단
간접광고의 유형
1.특정프로그램의 제작비를 지원하면서 특정회사제품을 사용 하도록 하는 형태
2.협찬기업 또는 협찬장소에 로고나 상호간판 소품으로 사용하는 상품의 상표노출
3.소품협찬
4.특정업체 관계자 출연시켜 특정기업 또는 상품들을 선전토록 선전유도
5.현제 판매되고있는 특정업체의 방송 광고화면이나 광고문안등을 인용하거나 인용하거나 연상시키는 표현
6.특정업체에 대한 진행자의 의도적 홍보
7.상업적 콘서트 영화 공업 등 홍보 및 구체적인 이용방법소개
8.중요이벤트 매복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