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 배너광고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설명
1.서론
2.배너광고란
3.배너광고의 성장배경:인터넷마케팅의 특징
4.배너광고의 성격
5.배너광고의 특징
6.배너클릭요인분석
7.결론
8. 참고자료
- 본문내용
-
항상 다음카페를 들어가면 보게 되는 얼굴이 있다. 일명 ‘미소천사’라 불리는 배너광고의 여주인공이 요즘 한창 화제가 되고 있다. 벌써 다음까페를 통해 매일 얼굴본지가 1년이 넘었다. 원하지 않는 정보를 항상 봐야 하는 배너에 대한 불쾌감도 계속 보다 보니 저 여자는 뭐 하는 사람일까하는 호기심이 생기기도 했다.1여년 동안 국내 굴지의 포털싸이트 다음메인화면에 등장하고 있지만 과연 클릭하는 사람이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매일같이 보는 얼굴에 대한 호기심에 클릭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과 함께 1년 동안 수십번, 수백번을 보는데도 아직 한번도 그 얼굴을 클릭한 적이 없다는 사실에 과연 배너광고는 무엇이며 클릭하지도 않는데 이렇게 1년동안 다음에 광고를 게재할 만큼 이윤이 남긴 하는 걸까...광고효과가 있기는 하는 걸까하는 궁금증이 생겼다. 과연 배너광고는 통계상으로도 굉장히 낮은 클릭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이 투자할 정도의 가치가 있는 걸까하는 것에서 이번 연구를 시작하게 되었다.
- 참고문헌
-
유상운(1996)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기존 마케팅의 한계 극복"
이동근(1997) "인터넷 전자상거래법 세계 동향과 정책"
이두희(1997) " 광고론"
매일경제 1997.7.30
이현주(1999) 웹진의 편집 디자인에 관한 연구
황확익(2000) 닷컴 기업과 닷컴 광고
김영석 뉴미디어와 정보사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 팀의 박부장은 매우 지시적이고 과장인 나의 말을 잘 경청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팀을 운영하는 방식이 독선적이라 팀원들과의 관계는 좋지 않은데, 회사의 사장님과 친분이 두터워 회사 내 권력은 막강한 편이며 업무전문성이 떨어져 종종 팀원들과는 충돌이 발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할 제품의 개발방향에 대해 박부장이 갖고 있는 생각과 내 밑에 있는 실무자들이 갖고
- 피부미용학 _본인이 해당하는 피부타입(건성, 지성, 복합성, 중성 중)을 쓰고 해당하는 피부타입의 특성을 쓰시오 그리고 내가 피부관리사라면, 당신과 같은 피부타입의 고객이 샵에 방문했을 때 어떻게 피부관리를 할 것인지 단계별로 얼굴 프로그램관리계획을 구성하여 작성하시오 또한, 얼굴관리에 있어 필요한 기기를 두 가지 이상 사용하여 작성하시고
- 사회복지실천에서 윤리적 문제가 발생하는 5가지 상황
- 언어발달의 3가지 이론의 각 특징과 장단점을 비교하시오
- 가족복지에 대한 개념과 정의, 필요성을 정리하여 작성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가족복지는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윤리와철학_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발생하는 윤리적 문제 사례
- 청소년활동의 개념과 유형, 청소년활동의 특성 및 실태
- 유해폐기물의 발생 원인 및 방지 방안
- [사회복지실천론] 자신의 강점, 약점 3가지를 기술하시오
- 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