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저가항공의 전략 및 문제점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저가항공의 개념
2.출현
3.소개
4.전략
5.문제점
본문내용
1. 저가항공의 개념
Low cost airlines
Network airlines
No-frill airlines
Full service airlines

단거리 운항
서비스 최소화
운항기종의
단일화
사용료가 저렴한
공항이용
전자항공권의
이용

2. 저가항공사의 출현

<저가 항공사의 시작>
미국 PSA
(Pacific Southwest Airlines)

본사 - 캘리포니아와 샌디에이고

1949년 5월 6일 DC-3기로 운항시작

<국제선으로서 최초의 저가 항공사>
영국 레이커항공
(Laker Airways)

1966년 설립

기내식 판매 전략을 최초로 도입

<전세계의 대표적인 저가항공사>
호주의 버진블루
미국의 사우스웨스트
아일랜드의 라이언에어
말레이시아의 에어아시아
영국의 이지제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책분석] 녹색성장에서 차세대 통신망의 역할 분석
  • 및 타당성 조사, 그리고 이에 관한 쟁점 사안들의 고찰을 토대로 한 보급∙ 확산 전략 제시를 통해 분석의 논리적 일관성을 유지시켜나가고자 했다. Ⅱ. 녹색성장과 차세대 통신망1. 녹색성장 추진 배경기본적으로 녹색성장(Green Growth)이란 환경(Green)과 경제(Growth)의 선순환 구조를 통해 양자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이를 새로운 동력으로 삼는 것이다. 즉 경제성장패턴을 환경친화적으로 만들어 새로운 성장 기회를 확보하자는 개념으로 선진사회 실

  • [통계분석] 진에어의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요소들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승무원의 유니폼은 유니폼 중에서도 국제적으로 국가의 이미지 및 기업 즉 항공사의 이미지를 알리는데 가장 효과적인 아이템이므로 항공사 유니폼에 대한 이미지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본 연구의 세부적인 목적은 다음과 같다.첫째, 항공사에 대한 이미지에 관한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이미지에 대한 변수를 추출하고 항공사 이미지와 기대에 관한 영향 변수를 파악한다.둘째, 항공사 유니폼에 대해 고찰하고 유니폼이 항공사의 이미지에 영

  • 국제회의(international conference)
  • 항공료, 숙박비, 교통비를 저가로 제공하는 대신 항공사와 호텔을 지정하여 고물가의 이미지를 탈피하는 유치전략임(2) 싱가폴은 캠페인기간중 회의시설, 숙박시설, 여행상품에 대해 특별 할인가격을 적용하여 전세계 회의기획자들의 주목을 받음 (3) 일본 고베(神戶)시는 지자체의 재원으로 컨벤션 주최자에게 보조금으로 최고 500만엔까지 지원하는 「Meet In Kobe 2000」 프로그램을 실시하면서 숙박비 최고 40% 할인, 각종 교통편 제공 및 참가자에 대한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및 활성을 강조한 신발, Modern Active Sports를 모토로 기능성, 활동성에 패션성 까지 부가한 스포츠 캐주얼 웨어, 새로운 변화의 욕구에 대한 도전과 감성을 담은 편리한 용품까지 르까프는 현대적 감각에 트렌드를 강조한 생활 속 스포츠 패션 브랜드이다. 르까프 의미3. 경영이념화승은 사회봉사, 창의적 도전 고객우선이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아래 4가지 미션을 가지고 있다. - 지속적인 가치 혁신 : 지속적인 가치혁신은 정상의 핵심원동력이

  • 중저가관광호텔 체인화 전략에 관한 연구
  • 저가관광호텔의 현황 및 문제점1. 중저관광호텔의 현황1) 사회환경의 변화세계화․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최근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층의 수요가 다양해짐에 따라, 상류소비층을 대상으로 품질 및 이미지가 고급화된 특급 Brand 호텔 이외에 중산소비층을 대상으로 적절한 가격에 좀 더 나은 품질을 제공하는 중급 Brand 호텔 등장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또한 생활방식의 변화로 인해 여가시간이 확대되고, 생활환경의 질적 향상에 기인한 국민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