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그 이상의 만남 이음소시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18 / 2016.12.18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자료는 좋은 레포트 입니다. 좋은 자료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본문내용
1.‘이음 소시어스’ 등장 배경 및 선정이유

- 청춘남녀에게 연인은 절실한 존재이다. 하지만 결혼정보업체는 이것저것 따지는 것도 많고 가입비도 만만치 않다. 그렇다고 온라인 채팅 사이트는 사회적 인식도 좋지않고 왠지 꺼려지고, 지인을 통한 만남에도 한계가 존재한다. 이러한 문제에 주안하여 ‘박희은’대표는 온라인 소개팅, 건전하고 신뢰할 만한 만남을 표방하는, 즉 ‘소셜 데이팅’이라는 개념을 만들어 냈다. 벤처기업경영‘이음 소시어스’라는 선정한 이유는 처음 등장하였을 때, 인터넷 광고를 통해 접하게 되었는데 소위 말하는 ‘반짝’ 기업이겠거니 생각하고 잊고 있었는데, 최근 소셜 데이팅 서비스 창업관련하여 찾아볼 것이 있어 자료검색을 해보니 소셜데이팅 서비스 분야에서 압도적인 1위를 점유하고 있고, 실리콘밸리에서도 ‘이음’의 매칭 시스템에 대해 관심을 보일정도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한 것을 보고, 어떻게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어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성애자 만남 주선 사이트 기획안
  • 이상형, 취미나 관심사, 가치관 그리고 개인 생활 패턴 등을 고객이 웹 사이트에 입력을 한다. 2차적으로는 어떠한 상대가 싫은지 블랙리스트를 작성한다. 입력된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과 어울리는 상대를 찾아 준다. 이 과정에서 고객은 ①기존의 소개팅과 동일하게 1:1로 만남을 가지는 블라인드 데이트와 ②몇몇의 인원이 모여서 만남을 가지는 단체 미팅 중 자신이 원하는 커플 매칭 방법을 선택한다. 단체 미팅의 경우 MT를 가는 형식으로 진행이 된

  • [소셜데이팅] 소셜데이팅의 개념, 소셜데이팅 배경, 소셜데이팅 종류, 소셜데이팅 장단점, 소셜데이팅 견해
  • 만남을 통해 결국 사랑하게 된다. 즉 온라인의 만남도 그들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선사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서로를 통해 존재론적 안전감을 느끼게 되고, 연인의 관계를 가지게 되었다. 소셜데이팅도 마찬가지이다. 비록 정석적인 만남과는 조금 다를지 모르더라도 ‘만남의 방법‘보다는 ‘어떤 만남을 가지는가‘ 가 더 중요한 문제이고 충분히 좋은 만남, 서로의 자아에게 존재감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진정한 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다.출

  • [한국가족론] 배우자 선택의 과거와 현재
  • 소개팅배우자 선택과 관련해, 최근 대학생이나 직장인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인터넷 사이트가 있다. ‘코코아북’과 ‘이음’이 바로 그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엄밀히 말하면 배우자 선택을 위한 곳이라기보다는 연애 상대를 만나기 위한 곳이다. 즉, 기존에 성행하던 결혼정보회사와는 달리 ‘연애’를 목적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가상공간인 것이다. 사람들은 이 사이트에 가입해서 자신의 프로필과 이상형을 올린다. 그러면 사이트에서 그 이상

  • `만남` 어플에 대한 연구
  • 이음, 코코아북정보, 승낙 등 일부 조건을 충족해야 매칭되는 서비스a. 일부무료회원가입은 무료지만 유료인 OK쿠폰을 구입하면 기존 일회적이고 즉흑성이 강조된 온라인 만남의 차별성 강조b. 회원가입 후 프로필을 작성해야 함.(구체적인 프로필을 작성해 공개해야 함)c. 시간 및 사용횟수 제한 있음. (하루 한 명?)d. 프로필은 이음 직원이 심사 후 매칭e. 런칭 2년 만에 59쌍이 결혼함.a. 일부무료(가입 및 이성 소개만 무료)맘에드

  • [경영학] 온라인 데이팅 SND산업의 현황과 전망-이음소시어스(IUM SOCIUS) 사례 중심으로(영문)
  • 소개팅의 주도적인 브랜드가 없고 국내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들은 공통적으로 ‘무제한회원검색,무한 데이트신청’을 제공한다.결과적으로 개인정보의 과잉노출과 깔끔하지 못한 구성으로 여성들에게 거부감을 형성하고 대중성 확보 및 브랜드화에 실패하였다. 따라서 국내 매치메이킹시장은 결혼정보 시장과 ‘일회성만남’을 목적으로 하는 음란채팅시장으로 양극화 되는 결과를 초래하였다.그러나 이음은 이음만의 차별점을 통해 국내 최초 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