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삼성 하우젠 에어컨 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요약 2010년 매체집행 결과
상위 광고주 광고비 집행 현황
경쟁사 광고비 집행현황
전파매체 집행 현황
지상파 TV 집행 현황
케이블 TV 집행 현황
인쇄매체 집행 현황
인터넷 집행 현황
온라인 캠페인 요약
삼성 하우젠 2011년 상황 분석
Media Brief
경쟁사 매체 분석
타깃정의
타깃 매체 이용 패턴
선택된 매체들의 전략적 활용
노출지역 결정, 노출시기 결정
전파 TV 전략
인쇄 매체 전략
온라인 매체 전략
매체 스케줄링
매체 예산안
캠페인 개요 및 목표
온라인 매체 전략
- 본문내용
-
요약 2010년 매체집행 결과
* 에어컨 시장은 총 4개의 회사가 경쟁 (삼성 하우젠, LG 휘센, 귀뚜라미 센츄리, 만도 위니아)
* 광고비로 보았을 때 실제로는 삼성 하우젠과 LG휘센이 경쟁하는 구도로 볼 수 있음
※ 2010년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메인 타깃은 2039여성
단위 : 천 원
출처 : KADD NMR
상위 광고주 광고비 집행 현황
* 2010년 상위 20개사 기준 총 광고비 약 5,200억 원 규모(전년대비 약 14% 증가)
* 상위 100개사 순위 중 자사 브랜드 삼성 하우젠 에어컨은 21위, LG 휘센 에어컨은 43위에 랭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혼가족의 특징과 문제점 및 지원방안
- 저출산의 원인 및 대책 방안
- 유아 연령별 발달에 따른 문학 교육의 접근법과 교사의 역할에 대해 정리하시오
- [A+ 리포트] 제4차 표준보육과정에서 예술경험에 대한 활동사례를 제시하고 영아의 경험이해와 교사지원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보세요.
- 제4차 표준보육과정에서 예술경험에 대한 활동사례를 제시하고 영아의 경험이해와 교사지원을 구체적으로 작성
- 미래 유아교사에게 필요한 핵심역량과 디지털 역량에 대해 기술하고, 자신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계획을 서술하시오
- 위렌(Warren, 1978)이 언급한 지역사회의 개념을 설명하고 지역사회의 중간적인 역할에 대해 논의하되 자신의 의견을 첨가하여 기술하시오.
- 아동양육시설을 퇴소하는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정부지원에 대해 서술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정부 지원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 만화와 애니메이션 속 `광의의` 중국 신화
- 춘향전을 읽고 가장 인상 깊은 한 문단을 선택하여 소개(교재에 실린 것을 그대로 인용)하고 해당 대목을 주목한 계기가 무엇인지 기술한 다음, 앞에서 서술한 내용에 비추어 춘향전이 대중적 인기를 끈 이유가 무엇인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