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백화점` 고객 만족 서비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3 / 2018.05.23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서론
1) 고객만족의 정의
2)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02 본론
1) 고객만족 구성요소
-상품/서비스/기업이미지
2) 롯데 백화점 MOT사이클
3) 롯데 백화점 서비스 품질 모형

03 결론
1) 롯데 백화점 고객 불만족 사례
2) 고객 만족을 위한 롯데 백화점의 노력
3) 개선 방안 및 시사점
본문내용
기업 (브랜드) 소개 및 선정 이유
롯데백화점 소개
슬로건
‘Always with you 언제나 고객과 함께’
소개
설립일 : 1979.11.15
자본금 : 1,452억원
직원수 : 11,000여명 (협력회사 포함 63,000 여명)
점포수 : 50점
(영플라자 3개점, 아울렛 10개점,해외 7개점 포함)

선정 이유
① ‘롯데’라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
②국내 백화점 매출액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롯데시네마`의 고객만족 경영사례 분석(A+리포트)
  • 고객의 소리 등을 통한 손쉬운 신고제도 등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만족의 연장선이라고 할 수 있다. 3.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1) 멤버쉽 카드롯데 멤버쉽 카드는 롯데 시네마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리아, 롯데월드, 롯데호텔, 롯데면세점등의 모든 롯데의 포인트를 하나로 합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적립을 하고 할인을 받는 등의 제도를 이용 할 수 있고, 롯데시네마 포인트는 10%

  • [경영학] 현대백화점의 혁신 서비스 사례
  • 서비스 경영이 기업의 존립여부를 결정짓는 주요 요소가 되었다. 따라서 선진 서비스 경영 사례를 분석하는 벤치마킹이 활성화되고 있으며, 이에 각 기업은 각각의 환경에 맞게 적용시키려 노력하고 있다. 현대는 2006년을 목표로 바라본 비전을 제시하고 고급화 및 차별화 전략, 다양한 유통망 확보 등과 같은 계획과 전략의 수립과 실행을 통해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이라는 명예와 함께 백화점 분야의 정상에 서게 된다. 따라

  • 관계마케팅 레포트
  • 사례 1귀족마케팅롯데백화점 AVENUEL귀족마케팅은 고객 정보관리가 생명!백화점은 고객 카드 발급으로 인하여 고객의 정보가 확실하고, 구매패턴과 구매금의 관리가 수월하므로 귀족마케팅의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임백화점 중에서도 VIP 고객을 가장 많이 점유하고 있는 롯데백화점VIP멤버십 카드 발급을 통해서 소수의 부유계층 고객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서비스 제공AVENUEL VIP 서비스 혜택쇼핑 서비스백화점 상시 5%특별할인 Mercedes Benz 타

  • [유통학] 롯데백화점 분석
  • ♪ 순 서 ♬☞롯데백화점의 -경영이념-경영방침☞롯데백화점의 -현황 및 매출액 추이-물류 시스템-Merchandising Buying☞롯데백화점의 -고객서비스-고객 관리-고객 만족도 수준-경쟁사 비교 고객서비스 수준☞롯데백화점의 -연령별 카드 회원 변화-구매금액 증강률☞롯데백화점의 -현황과 문제점 -사례와 대안점 ☞롯데백화점의 경영이념1979년 고객제일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롯데백화점은 한국유통업을 선도함과 동시에 초일류백

  • 롯데백화점 유통경로
  • ♪ 순 서 ♬☞롯데백화점의 -경영이념-경영방침☞롯데백화점의 -현황 및 매출액 추이-물류 시스템-Merchandising Buying☞롯데백화점의 -고객서비스-고객 관리-고객 만족도 수준-경쟁사 비교 고객서비스 수준☞롯데백화점의 -연령별 카드 회원 변화-구매금액 증강률☞롯데백화점의 -현황과 문제점 -사례와 대안점 ☞롯데백화점의 경영이념1979년 고객제일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롯데백화점은 한국유통업을 선도함과 동시에 초일류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