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에서의 New-Media 확산으로 인한 문화콘텐츠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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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산업에서의 New-Media 확산으로 인한 문화콘텐츠의 변화PPT발표 자료 입니다.
목차
1. 문화콘텐츠로서의 게임

2. New-Media의 정의

3. 게임 산업에서의 New-Media

4. 향후 게임산업의 방향성
본문내용
문화 컨ㅌ
게임이 게임으로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 등으로 파생되는 OSMU[One-Source Multi Use]의 성격을 띄기 시작
또한 게임 역시 다른 콘텐츠로부터의 영향을 받아 발전하고 있음
단순한 ‘오락의 도구’가 아닌 사회 내에서의 영향력을 가진 ‘문화’의 한 가지 종류로 발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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