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의 법칙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서문
감사의 말
머리말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참여를 필요로 한다.
1부 참여의 언어를 이해하자
1장 무엇이 참여의 방아쇠인가?
2장 모든 리더들은 스토리를 이야기한다.
3장 어떻게 전략 스토리가 21세기형 참여를 이끌어 내는가
2부 참여의 언어를 말하자
4장 참여의 틀
5장 당신만의 전략 스토리 개발
6장 3의법칙
7장 최고의 리더는 힘들수록 참여를 이끌어 낸다.
8장 카리스마 지수
9장 최고의 증거
3부 참여의 언어를 활용하자
10장 참여 창출의 도구 활용
11장 이제는 당신 차례이다
12장 참여의 언어에 대한 질문과 답
주석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저자에 관하여
- 본문내용
-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참여를 필요로 한다. 제 아무리 똑똑하고 높은 지위에 있다 해도 오늘날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참여가 필요하다. 각 나라의 대통령과 기업을 이끌어나가는 CEO 그 이외의 모든 분야의 누군든지 참여를 필요로 하는데, 이는 우리가 목적을 성취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이해시키고, 헌신을 이끌어내고, 행동하게 하는 일, 다시 말해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일은 삶에 있어서 언제나 중요한 부분이다.
1부에서는 참여의 언어를 이해하자 라는 소제를 가지고 있는데 우리 주변의 모든 사생활이 말하고자하는 스토리가 될수있으며 참여를 위한 기초 발판이 될수있다는 점을 말하였다. 예로써 선거에 출마하였던 레이건을 비롯해, GE를 다시 일으킨 잭 웰치, 나폴레옹의 전략 스토리, 독일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히틀러, 미국의 정신을 불러일으킨 루스벨트 등을 이야기 하며 모든 리더들은 스토리를 이야기 한다며 적절한 사례를 보여주었다.
또한 코카콜라와 맥도널드의 스토리 있는 경영 스토리를 세워서 지금은 크게 성공한 대표적인 예를 들어 어떻게 전략 스토리가 21세기형 참여를 이끌어 내는지를 보여주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형사모의재판 공판기일 절차진행 시나리오
- [경제학] 2002 한일월드컵 외부경제과 외부불경제
- 사회복지현장실습신청서
- 현대 목회학 목회란 무엇인가
- [대중문화의 이해] 코미디쇼 프로그램의 대중 심리
- 창업 아이디어사업계획서 - 스트릿 의류 브랜드
- 교육사회학의 연구관심에 대하여 작성하고, 교육사회학 연구주제에 대한 영역을 구분하여 연구주제를 나열하시오
- 주제 정신물리학에서 언급하는 자극의 감지와 식별의 원리를 기술하고 역치의 측정법을 설명하시오
- 가부장제 가족의 역사와 변천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고, 현대의 우리 가족생활 형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적어보시오
- [대중문화 비판] 팬덤과 스타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