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 뉴미디어와 광고이미지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존미디어 광고의 특징
1. TV 광고
2. 인쇄매체를 통한 광고
Ⅱ. 기존미디어 광고의 이미지
1. TV 광고
2. 인쇄매체를 통한 광고(신문과 잡지를 종합)
Ⅲ. 뉴미디어 광고의 형식
1. 디지털TV 광고
2. 모바일 광고
3. 인터넷 광고
★ 기존미디어광고와 구분되는 인터넷광고의 특징 ★
Ⅳ. 인터넷광고의 특징(이미지)
1. 정보성
2. 쌍방향성
Ⅴ. 인터넷광고 이미지는 기존미디어 광고의 이미지의 확장이다!
- 본문내용
-
1. TV 광고
가장 일반적인 대중매체의 역할을 하고 있는 TV는 지금까지 광고매체로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왔음은 분명한 사실이다. TV는 거의 모든 이들에게 대중화된 매체로서 TV를 이용한 광고는 비용은 많이 들지만 노출되는 인구 천명당 광고비 측면에서는 비교적 저렴하고 상당한 효과를 발휘하는 대중매체이다.
TV 광고는 광고주로 하여금 목표고객의 관심과 욕구, 심지어 감정에 관한 부분도 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광고매체로써 아직까지 가장 널리 사용되어지고 있는 TV광고의 특징을 살펴보면, TV 광고시장이 성숙기에 도달해 있으며 제한된 시간에 제한된 분량의 광고를 불특정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TV 광고에 노출되는 시청자 역시 수동적인 자세로 광고를 접하게 된다는 점이다. 또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과의 연계가 사실상 어려우며, 다이렉트 마케팅이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불가능한 광고매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후화가 진행되는 공동주택의 마지막 모습, 노후화를 맞이하는 공동 주택에 대한 권리 등의 변화를 기술하시오
- [A+]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 사진 첨부.부모 양육태도 검사 PAT,BGT,지능검사 K-WISC-III,MMPI-A 척도 해석,로샤,문장완성 SCT,KFD,HTP 해석)실제 심리평가 아동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언어교육] 제 2언어 습득에서 문법 교육이 필요한가 그렇지 않은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정리하고 이론적 근거를 토대로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 학습자 수준(초급, 중급, 고급)과 주제를 정하고 다른 기능(읽기, 쓰기, 말하기)과 통합 가능한 듣기 연습 활동(듣기 텍스트 포함)을 3가지 만들고 해설을 붙이시오
- 문법적 교수 요목과 개념ㆍ기능적 교수 요목의 특징에 대해 서술하고 두 교수 요목이 갖는 공통적인 문제점과 그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스포츠 현장에서 운동역학 이론이 적용된 사례 조사
-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형태, 현황, 사례
- 정치적 관점에서의 군 전문직업주의 유형에서 구, 신 직업주의
- 군 전문직업주의에 있어 정치적 관점의 분류중 구 직업주의와 신 직업주의에대해 기술하시오
- 요리를 통한 과학활동이 아동과학지도에 적합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