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asso 경영전략] Zicasso 기업분석, Zicasso 특징, Zicasso 마케팅 전략, Zicasso 마케팅, Zicasso 전략, SWOT분석, 결론 및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4 / 2016.12.04
  • 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본 과제는 여러 학우가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시기 바랍니다.
- 목차와 미리보기를 참고하셔서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본문내용
1.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1-1) Zicasso란?
자신이 스스로 짠 여행 계획을 미리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명성 있는 여행업체와 연결해주는 무료 온라인 트레블 2.0 업체

1-2) Zicasso가 하는 역할
 Tour operators: 항공사, 카 렌탈, 가이드 서비스와 같은 패키지프로그램을 제공하는 Tour operators로써 여행계획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sample trip’ 제공하여 이를 변형할 수 있게 하고 있다.

 Travel agents: 여행객들이 원하는 여행정보를 전문적으로 분석해주는 Travel agents 로써 Zicasso는 특히 웹페이지에서 pre-screen를 보여주므로 해당 지역의 정보와 목적지에 관한 전문가의 소개를 제공하여 다음의 여행 계획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 Multiple destinations (다각적인 목적지 설정)
• Unfamiliar countries (익숙지 못한 나라여행)
• Multiple activities or adventure tours (다양한 투어프로그램 추천)
• Private group with different interests and needs (개인적인 만족 제공)

참고문헌
Http://www.zicasso.com
Http://www.triplology.com

[특집 변화하는 소비 코드] 트레저 헌터(treasure hunter)
http://weekly.hankooki.com/lpage/nation/200710/wk2007102315254637070.htm
New Role for Travel Sites: Matchmaker/2008/6/27
Http://www.nytimes.com/2008/07/27/travel/27agentprac.html?_r=1&ref=trave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전략] 외국인 대상 카지노호텔-파라다이스, 세븐럭 카지노(GKL) 마케팅 전략
  • 및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준비되었다.3) 선정 카지노 호텔 전략 분석 (개요: SWOT분석, 재무 분석, 사건이슈)(1) SWOT① Strength• VIP고객의 높은 인지도(워커힐 인지도 활용)• 우수한 인적자원(최고의 딜러자질 육성)• 차별화된 판촉활동(일본, 중국별 영업소)• 효율적 매장운영(최신 카지노시설 구비, 고객평가시스템 도입-ERP구축 등)• 그룹 계열사와의 Synergy(파라다이스 기업의 워커힐호텔 인수가 현실화될 경우, 콤프 비용을 줄일

  •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 롯데리아마케팅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롯데리아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롯데리아 현황분석3. 패스트푸드 산업분석(1) 패스트푸드산업의 개념(2) 패스트푸드산업의 특징4. 롯데리아 SWOT분석(1) Stren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롯데리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롯데리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1. 롯데리아 기업분석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업계

  • 아프리카TV 성공비결과 아프리카TV 마케팅사례연구및 아프리카TV 향후방향제언 PPT
  • 아프리카TV마케팅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아프리카TV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아프리카TV 성공비결3. 아프리카TV 서비스특징4. 아프리카TV SWOT분석5. 아프리카TV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아프리카TV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INDEX1. 아프리카TV 기업소개아프리카TV의 예전명칭은 나우콤. 아프리카TV 사는 아프리카TV 외에도 웹보안이나 컴뷰터보안에 관련 프로그램

  • [관광산업론] 국내 스키 리조트 분석
  • 경영적 특성1)     환경분석(SWOT)2)     사업성 분석3)     매출액 분석(손익 계산서 및 대차 대조표 분석) 4)     수익성 분석5)     주 고객층(수요시장 분석)6)     레크리에이션 활동(부대시설 보고)7)     계절성(계절별 전략)8)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9)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10)  리조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태도(인구 통계학적 분석) 부록) 엘리시안 강촌 인터뷰6.   결론 및 제언1)

  • [국제경영](주)대상 인도네시아 조미료시장에의 진입전략
  • 제언을 끝으로 이번 사례 분석을 마무리하고 있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대상(주) 그룹 소개1)개황2)경영전략 & 비전3) 대상의 역사2. 시장 분석1) 인도네시아 소개2) 인도네시아 시장 선정 배경3. 환경 분석 (SWOT)1) 내부 환경분석2) 외부 환경분석4. 산업 분석1) Rivalry2) The Threat of New Entrants3) The Threat of Substitute4) The Bargaining Power of Buyers5) The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5. 경쟁 분석1) 경쟁기업 분석의 중요성 및 목적2) 아지노모토사3) 대상 vs 아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