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로모카메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Ⅰ. 기업소개
1983년부터 생산이 시작되어 냉전시기 첩보용으로 사용되었다는 이 카메라는 구소련의 몰 락이후 제작이 중단될 상황에 처했으나 , 당시 체코의 프라하를 유학 중이던 어느 비엔나 대학생의 눈에 띈 것을 계기로 계속 맥을 이어 나가게 되었으며, 이후 각국의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로모를 매개로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가 탄생하게 되었다. 국내에서는 로모엠버시 코리아가 로모카메라의 수입과 판매 및 커뮤니티의 지원을 담당하고 있다.
<무엇이 로모 카메라를 그렇게 특별하게 만드는가?>
로모는 다른 카메라와는 달리 자신만의 기능의 독자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즉 독특하 고 매력적이다.
로모 카메라는 시중에서 볼 수 있는 고도의 전자식 컴팩트 카메라와는 사뭇 다르다. 그러나 소수의 특별한 사용자들을 위하여 흥미롭게 만들어졌다. 고도의 기술이 집약된 카메라에서 얻게 되는 많은 기술적인 능력 때문에 <사진이 최종적으로 어떻게 나올까?>하는데 지대한 영향을 끼치게 된다. 그것은 "좋은 사진"을 찍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지만 동시에 사진을 찍는 당신의 능력을 생략하기도 한다는 걸 의미한다. 그러한 카메라의 취급이 손에 익을 때까지 여러분의 창조성과 자연스러움이 종종 무시된다.
로모 카메라는 러시아의 페테르부르그(Petersburg)에서 생산되고 있다. 브랜드명인 로모(Lomo)란 "Leningradskoje Optiko Mechenitscheskoje Objedinenje", 즉 번역하면 "레닌그라드 광학기계 공동체(Leningrad Optic-Mechenic Union)"란 뜻이다. LC-A는 Lomo Kompakt Automat를 의미하기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과관계 조사의 1) 정의, 2)목적, 3) 인과관계 성립 조건을 기술하세요
- 동서양고전의이해 인상 깊게 읽은 고전 원문의 장과 제목
- 인간중심상담, 합리적, 정서적 행동적상담(REBT), 현실치료 중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 접근 방법을 한 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과 상담 과정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자아,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3주 2차시에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작성하고, 자신이 그 역할을 한다면 어떤 부분에 중요하게 생각할지 작성하시오
- 정신장애인의 인권침해 사례를 2가지 이상 제시하고 이들에서 나타나는 공통된 문제점의 진단 및 개선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심리학에서 설명하는 정체성과 사이버공간에서의 정체성을 비교하고 가장 큰 차이점이 어떤 것이 있는지 예를 들어 설명해 보시오
-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현재 시행중인 사회복지정책제도를 하나 선택하여 간략히 소개해주세요 이 제도를 보편주의 또는 선별주의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세요
- [성례전] 예배의 요소와 순서(주요교회, 현대교회, 한국교회의 예배순서와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