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로모카메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

1983년부터 생산이 시작되어 냉전시기 첩보용으로 사용되었다는 이 카메라는 구소련의 몰 락이후 제작이 중단될 상황에 처했으나 , 당시 체코의 프라하를 유학 중이던 어느 비엔나 대학생의 눈에 띈 것을 계기로 계속 맥을 이어 나가게 되었으며, 이후 각국의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로모를 매개로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가 탄생하게 되었다. 국내에서는 로모엠버시 코리아가 로모카메라의 수입과 판매 및 커뮤니티의 지원을 담당하고 있다.

<무엇이 로모 카메라를 그렇게 특별하게 만드는가?>
로모는 다른 카메라와는 달리 자신만의 기능의 독자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즉 독특하 고 매력적이다.
로모 카메라는 시중에서 볼 수 있는 고도의 전자식 컴팩트 카메라와는 사뭇 다르다. 그러나 소수의 특별한 사용자들을 위하여 흥미롭게 만들어졌다. 고도의 기술이 집약된 카메라에서 얻게 되는 많은 기술적인 능력 때문에 <사진이 최종적으로 어떻게 나올까?>하는데 지대한 영향을 끼치게 된다. 그것은 "좋은 사진"을 찍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지만 동시에 사진을 찍는 당신의 능력을 생략하기도 한다는 걸 의미한다. 그러한 카메라의 취급이 손에 익을 때까지 여러분의 창조성과 자연스러움이 종종 무시된다.

로모 카메라는 러시아의 페테르부르그(Petersburg)에서 생산되고 있다. 브랜드명인 로모(Lomo)란 "Leningradskoje Optiko Mechenitscheskoje Objedinenje", 즉 번역하면 "레닌그라드 광학기계 공동체(Leningrad Optic-Mechenic Union)"란 뜻이다. LC-A는 Lomo Kompakt Automat를 의미하기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경영] 아이리버 `I-rever` HDD mp3 광고기획서
  • 광고시간대를 주말시간 7~9시사이에인터넷광고를 주요 포털사이트에 ( 다음, 야후, 네이버등)13. 크리에이티브 전략 mp3는 음악만 듣는 것입니까?가벼운 디지털 카메라로만 사진을 볼 수가 있을까요?적은 용량으로 부족하지 않으십니까?당신의 마음을 채워주는 제품 아이리버 ihp가 있습니다. 욕심많은 당신을 위해 아이리버가 있습니다. 당신은 욕심쟁이.14. 브랜드 퍼스널리티- > 욕심 많은 사람.거원시스템디지탈웨이레인콤삼성전자현원점

  • [광고경영] 아이리버 `I-rever` HDD mp3 광고기획서
  • 매체로 설정하였다. 세부적 : PPL을 사용 (인기드라마를 후원하며 제품간접홍보에 중점을 둠)광고 시간대를 주말시간 7~9시 사이에인터넷광고를 주요 포털 사이트에 ( 다음, 야후, 네이버 등)12. Creative 전략mp3는 음악만 듣는 것입니까?가벼운 디지털 카메라로만 사진을 볼 수가 있을까요?적은 용량으로 부족하지 않으십니까? 당신의 마음을 채워주는 제품 아이리버 ihp가 있습니다. 욕심많은 당신을 위해 아이리버가 있습니다. 당신은 욕심쟁이.

  • [광고기획서] canon 캐논 광고기획서
  • “디카 하면 생각나는 캐논”캐논의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광고 기획서목 차시장분석소비자 분석경쟁 분석자사 제품분석SWOT 분석마케팅 목표광고전략전체 디지털 카메라 시장 M/S1999년2000년2001년2002년2003년2004년판매량30000 110000 250000 400000 850000 1250000판매량디카 시장의 성장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것이다.소니니콘캐논삼성테크윈올림푸스매출현황15339 14,104 11,446 9,649 9,424매출현황오프라인 판매 현황소니올림푸스삼성테크윈

  • [광고기획서] 올림푸스(OLYMPUS)광고기획서
  • 광고(2조)OLYMPUS광고 상황분석광고 기본전략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광고매체 전략광고 스토리 보드I N D E X23415현대사화와 광고(2조)OLYMPUSTHE PRESENT POSITION광 고 상 황 분 석상황분석제품분석소비자분석l현대사화와 광고(2조)OLYMPUS상황분석 – 환경 및 시장분석1234ACDB040만60만80만200220만20002001100만20032004년도판매수시 장 규 모시장수요의 증가 급격한 성장세2003년 80만대 판매추정-전년도 2배디지탈카메라 인지도상승현

  • [광고학] 삼성 케녹스의 광고 문제점 발견 및 발전적 기획
  • 광고기획을 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작업이 바로 광고조사이다. 첫 번째 자료조사가 정확하지 않으면 기획서의 방향이 처음부터 어긋나 버리게 되는 것이다. 우리는 삼성 케녹스의 광고 문제점 발견 및 발전적인 방향을 기획 하는데 앞서 철저한 2차 자료의 조사작업이 선행 되어야 함을 알고 그에 따른 조사를 실시하고자 한다.Ⅱ 본론1. 소비자 분석1) 디지털 카메라 소비자의 필요와 구매동기그림1-1 디카 보유자 비율2003년 2004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