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광고제작] 인쇄광고 제작과정, 요소, 시각화개발법 및 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2 / 2016.05.12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인쇄광고제작
Ⅰ. 인쇄광고 제작과정
1. 오리엔테이션
2. 크리에이티브 전략회의
3. 섬네일
4. 시안
Ⅱ. 인쇄광고의 요소
1. 헤드라인, 헤드카피
2. 보디카피
3. 일러스트레이션 혹은 사진
4. 로고타입, 심벌마크
5. 캡션
Ⅲ. 인쇄광고의 시각화 개발법
1. 시각적으로 생각한다.
2. 이동시켜본다.
3. 좁혀 본다.
4. 연결시켜본다.
5. 관점을 달리한다.
6. 콘셉트를 표현한다.
7. 넓혀본다.
Ⅳ. 인쇄광고의 제작
1. 제작준비
2. 외주처 선정
3. 모델선정
4. 의상
5. 대, 소도구
6. 촬영장소 헌팅
7. 촬영
8. 타이포그래피
9. 레이아웃
10. 프린트, 가공, 납품
- 본문내용
-
인쇄광고제작
I. 인쇄광고 제작과정
인쇄광고제작의 흐름은 아래의 그림과 같이 도식해 볼 수 있다.
인쇄광고 제작과정
(1) 오리엔테이션
광고제작에 있어 광고주가 광고대행사나 제작 프로덕션에 행하는 설명회, 광고할 상품에 대한 데이터나 시장, 기업환경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진다.
광고주가 광고회사에 광고를 의뢰할 때 상품의 특성, 광고목표, 예산 등 광고회사가 해야 할 작업에 대한 요구사항 등 제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합의하는 과정이다. 광고주의 내면에 있는 실질적 요구사항을 잘 간파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향후 작업의 기틀이 되는 중요한 회의이다.
사안에 따라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부서원이 함께 참석하기도 하며, 기본방향을 도출해 내는 자리이다. 가능하면 모든 정보를 광고주로부터 제공받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일정 등 기본적인 것들이 체크되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문화교육론 강의 가운데 가장 의미 있다고 생각되는 한 주차 강의를 선정하고, 그 이유를 쓰고, 다문화교육전문가 역량의 각 영역을 정리한 후, 전문가로서의 자신의 역량을 분석하시오
- 외부 과제물 사이트 등을 통해 구입한 과제물을 사용하는 것은 반드시 적발되어 0점 처리를 받게 되므로 합리적인 행동으로 보기 어렵다 그럼에도 이러한 현상이 존재하는 이유에 대하여 한 학기 동안 행동경제학 강의에서 배운 개념들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그 원인을 분석하고 분석한 원인을 바탕으로 이러한 현상을 줄일 수 있는 해결 방안을 제시해보라
-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하고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을 논의하시오
- 인간의 생애주기별 욕구에 따른 발달이론과 사회적 문제(위험 포함)에 대한 사회복지대책을 논하고, 현 정부의 생애주기별 사회복지정책에 대해 구체적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맞벌이가정현재 맞벌이 가족을 위하여 어떠한 정책이 필요한지 본인의 생각을 정리하시오. 기존 정책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정책 제시하시오.을 위한 복지대책 분석
- 가족생활교육_가족생활 교육에서의 집단의 유형을 설명하고, 이 중 2가지 집단을 선택하여 집단별 프로그램 사례를 2가지 이상 조사하여 이들의 장단점을 비교 분석하여 평가하시오
- 임파워먼트의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역사회에서 경력단절 여성에게 적용할 수 있는 대안을 도출하시오
- 노인교육학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볼 때 노인을 위한 교육, 노인에 관한 교육, 노인의 의한 교육으로 구분합니다 이 세 가지 교육 중에서 노인에 관한 교육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가족생활주기의 개념과 가족주기 단계에 따른 발달과업을 설명하고, 자신의 현재 가족생활주기 단계와 앞으로 가족의 변화에 따른 발달과업 등을 예측하여 서술하시오
- 민족중심주의와 문화적 상대주의를 비교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