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A전략, 4P전략 및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2 / 2016.05.12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인터넷 마케팅 전략
Ⅰ. 6C 전략
1. 콘텐츠 전략
2. 커뮤니티 전략
3. 커머스 전략
1) 광고수입
2) 콘텐츠 유료화
3) 상품판매
4) 제휴프로그램
5) 오프라인
4. 커넥션전략
5. 커스터마이징전략
6. 커뮤니케이션전략
Ⅱ. 4A 전략
1. 방법전략
2. 제품전략
3. 시간전략
4. 장소전략
Ⅲ. 4P 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Ⅳ.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1. 가격의 차별화
2.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성
3. 쇼핑의 편리성
4. 신뢰성 확보
5. DB마케팅 활용
6.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의 충분성
7. 지속적인 회원관리
8. 실시간 고객 대응
8. 전략적 제휴
- 본문내용
-
인터넷 마케팅 전략
1. 6C 전략
인터넷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 6C개념을 통해 접근하게 된다. 따라서 60전략은 콘텐츠(Contents), 커뮤니티(Community), 커머스(Commerce), 커넥션(Connection)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등이 있다.
1) 콘텐츠전략
콘텐츠는 고객이 웹상에서 첫 접점으로 콘텐츠를 통해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것이다. 따라서 콘텐츠가 어떻게 구성되는 가에 따라 방문자의 수가 결정된다고 볼 수 있다.
콘텐츠를 세분화시켜보면 일반적으로 홈페이지(Homepage)를 제작한다는 말은 디자인(Design)적인 측면이 강조된 것이고, 웹사이트(Web site)를 구축한다는 것은 기술(Technology)적인 측면이 강조된다.
또한 이러한 디자인이나 기술적인 측면 외에도 언어적 측면인 정보의 내용(Contents)을 간관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콘텐츠 구축 시 디자인(Design), 기술(Technology), 내용(Content)을 고려하여 적절한 조화를 통해 구성되어야한다.
2) 커뮤니티전략
커뮤니티(Community)는 공동관심사를 상호간 네트워크를 매개체로 하여 정보교류가 이루어지는 장을 말한다. 특히 웹 게시판, 뉴스그룹, 전자우편(E-mail)을 통해서 기존의 공동체가 가지는 시간적 공간적인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화와 관광이 결합된 문화관광상품을 하나 선정하여 다음의 요건으로 작성하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