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Food PPT(슬로우푸드, 슬로우푸드역사, 슬로우푸드철학, 슬로우푸드운동, 슬로우푸드종류) 프리젠테이션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17 / 2015.11.17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판매자 할인 1,35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low Food PPT(슬로우푸드, 슬로우푸드역사, 슬로우푸드철학, 슬로우푸드운동, 슬로우푸드종류) 프리젠테이션
목차
Slow Food 정의 및 역사
Slow Food 철학
Slow Food 운동의 종류

본문내용
단순히 오랜 시간 숙성된 '실체적 음식'이나?천천히 조리된 음식을 천천히 '먹는 행위', 또는 특정한 '식생활 지침'을 슬로푸드라고 하지 않습니다.?슬로푸드는 패스트푸드에 저항하는 운동으로 출발했지만 오랜 실천활동과 전세계로 확산되는 과정을 거치면서?하나의 철학이 되었습니다.
나라마다 가지고 있는?전통적인 음식문화를 보호하고, 재발견하고, 널리 알리며 더 나아가 지역농업과 생물종다양성 보호를 주장합니다.?식재료를 어디서, 누가, 어떤 방식으로 재배했는지, 그것이 어떤 과정을 거쳐 가공되었는지, 농업방식과 조리법에 많은 관심을 갖고 교육과 각종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슬로푸드는 음식과 농업의 지속가능성,?먹는 즐거움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성공사례] 본죽 경영분석과 개선방법
  • 철학을 가지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내기 때문이다. 보고서를 마치며 함께 고생해준 조원들에게 감사를 보내며, 이번 본죽에 대해 공부한 것이, 경영학을 처음 접하는 학우들에게 조금이나마 잊을 수 없는 결실이 되길 바란다. 참고문헌>>>http://www.bonjuk.co.kr/ 본죽 홈페이지http://www.bonbab.co.kr/ 본비빔밥 홈페이지http://www.bonfamily.co.kr/ 본 기업홈페이지네이버, 다움, 매일경제 및 포털 싸이트한국경제http://www.hankyung.com/news/app/

  • 웰빙문화 레포트
  • 슬로우 푸드(slow food)1) 슬로우 푸드(slow food) 란? - 패스트 푸드(fast food)의 반대개념- 대량샌산․규격화․산업화․기계화를 통한 맛의 표준화와 전 지구적 미각의 동질화를 지양하고, 나라별․지역별 특성에 맞는 전통적이고 다양한 음식․식생활 문화를 추구하는 먹거리.2) ‘슬로우 푸드‘로의 거대자본 투입 배경‘슬로우 푸드’ 운동은 미국의 세계적인 햄버거 체인인 맥도날드를 통한 패스트푸드 확산에 반대해 일어난 것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의 차별화 마케팅
  • 슬로우푸드의 소개4. 1. 슬로우푸드 운동슬로우푸드(slowfood)란 패스트푸드(fastfood)의 반대를 말한다. 따라서 슬로우푸드 운동이란 패스트푸드위주의 식문화를 반대하는 운동이다. 하지만 슬로우푸드 운동이 지향하는 것은 단순히 패스트푸드에 대한 반대만이 아니라 패스트푸드로 인해 발생된 현대 속도 문명에 대한 대안이다. 때문에 슬로우푸드 운동은 환경운동과도 바로 연결된다. 슬로우푸드 운동은 맥도날드 햄버거로 대표되는 패스트푸드에 대

  • [마케팅] [마케팅관리]건강식 전문점 ‘본죽’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푸드가 유행이 되어 빨리 먹고 빨리 일하자는 주의가 확산되어 있었다. 그러한 시기가 점차 지나면서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잠깐이나마 여유를 찾고자 하였다. 본죽은 이러한 변화의 시기에 여유라는 고객의 욕구를 보다 빨리 발견하고 민첩하게 대응함으로써, 마음의 여유를 주고자 하였다. 이 점을 충분히 살려 음식에서 천천히 즐기는 것을 강조하여 ’슬로우푸드‘라는 개념을 도입하였다. 이를 통해 블루오션 창출로 인한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

  • [생활과학] 슬로(우)시티의 전략과 미래상ok
  • 운동이다. 2007년 12월 1일자로 국제연맹인 citta slow에 전남 신안군 ‘증도’, 장흥군 ‘우산슬로월드지구’, 완도군 ‘청산도’, 담양군 ‘창평면’ 등 우리나라의 4개소가 가입 되었고, 2009년도에 경남 하동군 ‘억양면’이 가입을 추진하고 있는 단계다. 2) 느리게 살기(Slow movement) 운동산업화와 도시화가 특징인 현대 사회는 빠른 것이 존중받는 ‘속도 사회’이다. 이러한 사회적 속도를 대변하는 문화가 바로 ‘패스트푸드(fast food)`일 것이다. 미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