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문학] 아동문학활동과 관련하여 책만들기 활동을 한다면 아동이 할 수 있는 책만들기 활동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9.2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동문학] 아동문학활동과 관련하여 책만들기 활동을 한다면 아동이 할 수 있는 책만들기 활동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지 설명해보세요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아동문학활동과 관련하여 책만들기 활동의 의의
2. 컴퓨터의 활용이 아동문학활동과 만들기에 미치는 영향
3. 아동이 할 수 있는 책만들기 활동방법 - 전자 책 만들기
1) 전자 책 만들기를 위한 준비문
2) 전자 책 만들기 활동방법
4.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21세기를 살아갈 오늘날의 유아들은 컴퓨터를 중심으로 언어와 문자를 혼합한 멀티미디어와의 상호작용 경험을 하는 환경 속에서 성장한다. 멀티미디어를 통해 유아는 수동적인 정보의 수용자가 아닌 적극적인 학습의 참여자가 되며, 흥미롭고 효과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다. 유아는 실제로 살아 움직이는 그림이야기를 보면서 자신의 사고를 자유롭게 펼칠 수 있으며, 컴퓨터에서 유아는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고 지우고 다시 만드는 과정을 수없이 반복한다. 이런 점에서 앞으로 유아교육은 멀티미디어 발전의 큰 혜택을 입는 분야가 될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아동문학활동과 관련하여 책만들기 활동을 한다면 아동이 할 수 있는 책만들기 활동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지 설명해 보겠다.
- 참고문헌
-
노영희 외(2001). 유아에게 적절한 그림책. 양서원.
김경철(2002). 유아와 컴퓨터. 교육과학사.
권옥자(1994). 유아를 위한 교수학습 매체의 이론과 실제. 형설출판사.
김은미(1996). 동화만들기 활동경험이 유아의 언어표현력 및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교사회복지 각각의 실천 모델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 중 하나의 실천 모델을 선정하여 개념과 특징을 설명하고, 자신이 학교사회복지사로서 어떻게 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는지 기술하시오
- 사례관리 과정에서의 옹호
- 노후화가 진행되는 공동주택의 마지막 모습, 노후화를 맞이하는 공동 주택에 대한 권리 등의 변화를 기술하시오
- [A+]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 사진 첨부.부모 양육태도 검사 PAT,BGT,지능검사 K-WISC-III,MMPI-A 척도 해석,로샤,문장완성 SCT,KFD,HTP 해석)실제 심리평가 아동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언어교육] 제 2언어 습득에서 문법 교육이 필요한가 그렇지 않은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정리하고 이론적 근거를 토대로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 학습자 수준(초급, 중급, 고급)과 주제를 정하고 다른 기능(읽기, 쓰기, 말하기)과 통합 가능한 듣기 연습 활동(듣기 텍스트 포함)을 3가지 만들고 해설을 붙이시오
- 문법적 교수 요목과 개념ㆍ기능적 교수 요목의 특징에 대해 서술하고 두 교수 요목이 갖는 공통적인 문제점과 그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스포츠 현장에서 운동역학 이론이 적용된 사례 조사
-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형태, 현황, 사례
- 정치적 관점에서의 군 전문직업주의 유형에서 구, 신 직업주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