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과제-공간예술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명칭 : 성 니콜라스(Nicholas Cathedral]) 성당.
원어명 : 미꿀라쉬(Mikulas) 성당

*개요
체코의 '블따바강'의 서쪽, 소지구의 중앙광장에는 아름다운 바로크 건축물인 '성 니콜라스 성당'이 세워져있다. 프라하에서 뿐만 아니라 전 유럽에서도 대표적인 바로크건축물로 손꼽히는 성 니콜라스 성당은 1673년 예수회 수도원과 함께 건축되기 시작했는데 30년 전쟁을 겪으면서 1704년부터 1755년에 걸쳐서 다시 지어진 걸로 알려져 있다.
모차르트가 자주 찾아 오르간 연주를 한 곳으로도 유명한데, 1791년 12월 그가 죽었을 때는 이 곳에서 추모미사가 열렸다. 지금도 모차르트가 1787년 연주한 오르간이 남아 있다. 프라하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로 꼽히며, 둥근 청동 지붕과 웅장한 규모가 주위를 압도한다. 많을 때는 4,000명이 넘는 프라하 시민이 미사를 보았다고 하는데, 지금은 후스파 교회로 사용되고 있다. 미사 외에 다양한 고전음악회가 열리기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연극과 나
  • 공간에 대한 연출적 안목이 몹시 아쉬운 작업이었다. 배우의 연기를 위한 공간의 규모, 배우와 함께 호흡하기에 적합한 무대와 객석의 거리 등에 대한 숙고가 부족했기 때문이다.다음 학기엔 오태석 선생의 자전거를 공연할 예정이다. 앞서의 반성들을 토대로 텍스트에 대한 창조적 독해와 특히 공간 문제에 진지하게 매달려 볼 작정이다. 해서 공연을 본 사람들이 분단의 현실을 새롭게 인식하고 민족의 화해와 통일에 대한 염원을 품게 되기를 .앞

  • 재생의 은유 꿔다가도 하는 지랄 다시래기
  • 놀이꾼들. 이름도 생김새도 부르는 노래도 다르지만 설운도씨와 전문 놀이꾼들은 본질적으로 같다. 예술의 역할에 대해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을 치유하는 역할 말이다. 이번 과제를 통해 여러모로 많이 배우고 깨달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다시래기야말로 이웃들과의 소통도, 정도 공동체 정신도 점점 없어져 가는 삭막한 현대 사회에 꼭 필요한 정신이 아닐까, 하고 생각하게 되었다.

  • 디지털 권력
  • 잘 만들어져 있어야 한다. 또한 창의성 계층에게 요구되는 것은 다양성이다. 창의성 지역은 다양성을 인정하고 그 다양성을 활용하는 개방적 분위기가 있어야 한다. 창의성 계층과 창의성 지역이라는 새로운 권력관계의 등장은 지금까지 우리가 보아온 자본 계층과 산업 지역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기존의 권력관계 구성과 다른 양상을 보여준다. 이 양자를 이해해야만 지식경제 시대의 경제 성장과 풍요로운 사회를 구현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 청소년의 자율 참여를 위한 청소년지도 방법
  • 공동체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서 청소년은 자신감, 책임감, 협업 능력과 같은 중요한 인지적 및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게 됩니다.자기결정이론과 참여동기 이론을 통해 청소년의 자율 참여를 촉진하는 데 필요한 조건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 이론들은 내재적 동기부여와 개인의 필요와 관심을 중심으로 한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또한, 실증적 연구와 성공적인 청소년 참여 프로그램 사

  • 초등학교 사회과(사회과교육)교과목표, 초등학교 사회과(사회과교육)수준별교육과정,통일교육,경제교육, 초등학교 사회과(사회과교육)교수학습방법
  • 큰 영향을 받는 교과이다. 참고문헌▷ 김만곤 외 6인(1999), 초등 사회과 교육, 서울 : (주)두산▷ 교육부(1997), 사회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이인규(1990), 통일교육의 반성 및 과제, 사회와 교육, 서울 : 한국 사회과학교육학회▷ 전숙자(2001), 사회과 교육의 새로운 이해, 서울 : 교육과학사▷ 조영달(1995), 사회과교육의 성격과 지향, 교과교육학 탐구, 서울 : 교육과학사▷ 한면희(2001), 새로운 패러다임에 기초한 사회과 교육, 서울 : 교육과학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