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교육] National Geographic 사진으로본 한국과 일본의100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한국의 100년
National Geographic에 실려 있는 최초의 한국의 모습은 사진이 아닌 지도였으며, 대한민국의 지형적 경관 및 지명이 그려져 있는 것이 아닌, 광물자원을 채광 할 수 있는 지역들이 기입된 형태였다.(1890년) 이를 통해 그들에게는 조선이라는 나라는 자원 채광이 목적인 지역의 개념 외에는 의미가 없었다는 점을 읽을 수 있었다. 또 1901년에 찍힌 사진과 1910년에 찍었다고 알려진 사진들의 공통점은 인물사진이 주를 이루었다는 점과 힘들게 일하는 모습의 한국인, 혹은 가슴을 드러낸 채 물동이를 메거나 아이를 엎고 있는 모습의 여성, 굉장히 비위생적이고 원시적인 모습의 생활모습들이 담겨있었다는 점이다. 인물 사진의 주인공들은 모두 하나같이 표정이 일그러져 있었고, 불편스러운 느낌의 눈빛에서 사진이라는 문명과의 만남이 매우 낯설었음을 이해할 수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aking Connections3 skills and strategi 본문번역
  • 일본 사람들은 평균 100년 전에 살았던 자신들의 조상보다 38년 이상 더 오래 살고 있다. 그림 1.1에서 알 수 있듯이, 심지어 지난 4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증가를 보였다. 따라서, 이러한 기대수명의 지표를 사용하여 21세기에 시작하는 세계는 이전의 세기에서 시작하는 것보다 훨씬 더 건강하다. The second indicator of world health is mortality rates, defined as the number of deaths within a specific geographic region. Mortality data is connected to life expectancy, with experts focusing on

  • 인도네시아 국가연구
  • 한국국제협력단(KOICA: Korea International Cooperation Agency)의 수원순 위 5위권내의 중점적인 협력대상국 위치를 유지구분연도별 세부내역 (단위: 천 달러)합계91~95`96`97`98`99`00`01`02`03`04합계551016902162152619031984193927702613499127,088KOICA 설립이후 2004년까지 총 27,088천불(매년 평균 $1,934.9천불) 지원 ② 사업별 실적(1991-2004)연수생초청사업 : 1,225명 초청 전문가파견 : 총 35명 파견(신규인원 기준) 태권도사범파견 : 1명 해외봉사단원 : 197명 파

  • [국내 경찰의 과학수사 현황과 발전전략] 국내 경찰의 과학수사 현황과 발전전략
  • 교육국과수전문교육12주국립과학수사연구소전문기관각 1주대한손해보험협회 등 3개 기관거짓말탐지검사관교육1주폴리그라프협회형사사진교육1주경찰청 과학수사센터족윤적 채취․검색교육3일경찰청 과학수사센터몽타주 교육3일경찰청 과학수사센터법최면수사관교육1주한국법최면수사학회지문채취․AFIS 교관요원교육3일경찰청 과학수사센터미세증거물채취 전문화교육2주국립과학수사연구소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서는 과학

  • 독도를 바라보는 세계의 시각
  • 2006 - 1 보고서 작성과 발표독도를 바라보는 세계의 시각- 독도를 바라보는 세계 각국의 시간을 중심으로 -목 차Ⅰ. 서론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1.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1Ⅱ. 미국의 시각2. 1 독도를 한국땅으로 바라보는 시각 2 이준형2. 1 독도를 일본땅으로 바라보는 시각 4 이상현Ⅲ. 중국의 시각3. 1 독도를 한국땅으로 바라보는 시각 8 김민건3. 1 독도를 일본땅으로 바라보는 시각 11 김유신Ⅳ. 러시아의 시각4. 1 독도를 한국땅으로 바라보

  • [국제마케팅] 샤넬(CHANEL) 인도시장 진출
  • 한국패션협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에는 연간수입 20,000이상 되는 중산층이 1억 5천 명 정도 된다고 한다. 이는 상류층 외에도 상당수의 국민 젊은이들이 우리의 새로운 타겟으로 부상할 가능성이 높음을 말하여 준다. 경제규모의 성장, 시장의 규모 이 모든 것들을 고려하여 이 번 보고서를 작성하였다. 한 학기 동안 국제 마케터가 나아가야 하는 방향성에 대한 수업내용을 들으며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 국제 마케팅이 아닌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