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문학] 아동문학에서 엿본 우리의 인간상-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기묘한 인물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지금은 별로 기억도 하지 못하는 초등학교 시절, 나는 정말 책을 많이 읽는 아이였다. 밥먹을 때까지도 책을 끼고 살았던 어린시절, 내가 몇 번이나 읽어서 내용까지 완전히 외워버린 몇몇 책들이 있다. “꼬마마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그리고 바로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 바로 그 것이다. 지금 생각해보면 주로 평범한 아동문학에서 읽을 수 있는 권선징악이나 올바른 캐릭터들이 주인공이 아닌 약간은 괴기스럽고 괴팍한 동화를 좋아했었던 것 같다. 특히 이번 인물상을 분석해볼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모든 인물들이 생각날 만큼 기억에 남는 작품이었고, 그 안에서 펼쳐지는 초콜릿 공장의 놀라운 상상력은 내 머릿속에서 영원히 떠나지 않을 만큼 신비로운 것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랑스의 문화, 예술, 산업, 교육, 생활 등.
  • 문학-46p프랑스의 포도주-51p프랑스의 레스토랑-52p프랑스는 일찍부터 정착된 의무교육제도 (만 6세에서 16세까지)와 전문기술 교육제도가 활성화되어 학생의 자질을 바탕으로한 합리적인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학생들은 만 3세부터 시작되는 유아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의 의무교육 기간을 거치고 나면 기본적인 교양과목은 모두 이수하게 되고, 일단 사회인으로서의 자질을 갖추게 됩니다. 덕분에 대학입학자격시험(바깔로

  • 문학의이해, 역사전기적 비평의 방법론으로 김유정문학을 분석해보시오.
  •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 : 문학의이해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o 과제유형 : (공통)o 과 제 명 : 역사전기적 비평의 방법론으로 김유정문학을 분석해보시오.목차서론본론1, 사회 ․ 역사주의 비평2, 김유정의 생애 고찰3, 결핍의 문제1) 어머니의 부재2) 연애의 실패3) 말더듬과 염인증4) 형과 누이와의 관계5) 질병과 가난4, 김유정의 기호5, 전체적인 작품 성격1)

  • [국문학사] 1930년대 소설의 전개과정 -채만식,이상,박태원,김유정을 중심으로
  • 1930년대 소설의 전개과정- 채만식이상박태원김유정을 중심으로 -< 목 차 >1. 서론2. 개인과 민족의 발견1) 제6절 속죄양 의식의 대두2) 제7절 한글 운동과 그 의미3) 제8절 식민지 시대의 재인식과 그 표현3. 1930년대 작가들의 문학세계1) 채만식2) 이상3) 박태원4) 김유정4. 결론5. 참고문헌6. 부록1. 서론1930년대의 식민지 문학은 식민지 초기의 열기와 흥분이 식민지 치하에서 어떻게 변모하여 나타났는가를 묘파하는 데 집중되었다. 일제의 검

  • 일본의 출판문화(신문,문학,만화), 스포츠, 오락
  • 일본의 출판문화, 스포츠, 오락목 차1. 일본의 출판문화 |p1~p63|1) 일본 신문 |p1~p19|(1-1) 일본 신문의 역사 |p1~p5|-최소의 일본신문 ~ 현대의 일본신문(1-2) 일본신문의 특징 |p5~p10|(1-3) 일본의 주요 신문 |p10~p14|-아사히, 요미우리, 기타(1-4) 일본신문의 미래 |p14~p19|2) 일본 문학 |p19~p37|(2-1) 일본문학의 흐름 |p19~p29|- 상대문학- 중세문학 - 근세문학- 근현대 문학(2-2) 일본문학 작가와 작품 |p29~p34|- 나쓰메 소세키, 무라카미 류 등등.(2-3) 노벨 문학

  • 아동미술요소가 있는 책 100권 목록화(미술관련동화, 미술동화책, 아동미술)
  • (아동미술)아동 미술 요소가 있는 책 100< 아동미술 >미술활동관련 동화책 목록화표지책 제목 / 저자 / 출판사미술영역내용 요약색깔의 여왕색 영역색깔나라의 여왕님이 파랑, 빨강, 노랑 신하들을 부르며 색깔의 특징을 알아보고 노랑과 싸우는 여왕님을 말리면서 색들이 섞여 회색빛으로 났다는 이야기.유타 바우어문학동네빨간줄무늬 바지만들기 영역엄마가 시장에서 사온 줄무늬 바지가 해빈이에서 해수에게로 해수에서 형민이에게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