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지방][일본지역]일본지방(일본지역)의 지역화교육, 일본지방(일본지역)의 지역연구, 일본지방(일본지역)의 지역관광정보센터, 일본지방(일본지역)의 례다이사이, 일본지방(일본지역)의 미찌노에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3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개요
Ⅱ. 일본지방(일본지역)의 지역화교육
1. 초판(1947년)
2. 제1차 개정(1951년) - 교육의 생활화
3. 소․중학교 제2차, 고등학교 제3차 개정(1958~1960年) - 교육의 계통화
4. 소․중학교 제3차, 고등학교 제4차 개정(1968~1970年) - 교육의 과학화
5. 소․중학교 제4차, 고등학교 제5차 개정(1977년~1978년) - 교육의 인간화
6. 소․중학교 제5차, 고등학교 제6차 개정(1989년) - 교육의 개성화
7. 소․중학교 제6차, 고등학교 제7차 개정(2002년, 현행판) - 교육의 개성화
Ⅲ. 일본지방(일본지역)의 지역연구
Ⅳ. 일본지방(일본지역)의 지역관광정보센터
1. 기본적인 방향
2. 특화, 효율화를 위한 방법
1)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
2) 정보전달
3) 시설의 공통표식
4) 고유한 테마와 특화시설
5) 평가ㆍ공급체계(재창출 시스템)
6) 축제 및 이벤트의 개최
Ⅴ. 일본지방(일본지역)의 례다이사이
Ⅵ. 일본지방(일본지역)의 미찌노에키
1. 미찌노에키의 발생역사
2. 기능 및 운영체계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개요
Ⅱ. 일본지방(일본지역)의 지역화교육
1. 초판(1947년)
2. 제1차 개정(1951년) - 교육의 생활화
3. 소․중학교 제2차, 고등학교 제3차 개정(1958~1960年) - 교육의 계통화
4. 소․중학교 제3차, 고등학교 제4차 개정(1968~1970年) - 교육의 과학화
5. 소․중학교 제4차, 고등학교 제5차 개정(1977년~1978년) - 교육의 인간화
6. 소․중학교 제5차, 고등학교 제6차 개정(1989년) - 교육의 개성화
7. 소․중학교 제6차, 고등학교 제7차 개정(2002년, 현행판) - 교육의 개성화
Ⅲ. 일본지방(일본지역)의 지역연구
Ⅳ. 일본지방(일본지역)의 지역관광정보센터
1. 기본적인 방향
2. 특화, 효율화를 위한 방법
1)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
2) 정보전달
3) 시설의 공통표식
4) 고유한 테마와 특화시설
5) 평가ㆍ공급체계(재창출 시스템)
6) 축제 및 이벤트의 개최
Ⅴ. 일본지방(일본지역)의 례다이사이
Ⅵ. 일본지방(일본지역)의 미찌노에키
1. 미찌노에키의 발생역사
2. 기능 및 운영체계
참고문헌
- 참고문헌
-
* 박구원(2007), 지역관광정보센터의 구성 및 이용 실태 분석 -일본 도로역을 중심으로, 한국문화관광학회
* 이석주 외 1명(2010), 일본 미찌노에키(道の驛)의 고찰과 국내 도입을 위한 제언, 한국농촌관광학회
* 이지영(2011), 동아시아 지역제도의 다층구조와 일본의 열린 지역주의 이념, 현대일본학회
* 전철 외 1명(2004), 일본 지역화 교육의 실천 사례 연구, 한국일본어교육학회
* 황달기(2003), 지역연구 어떻게 할 것인가? : 일본지역연구 방법론 모색을 위한 시론, 일본어문학회
* 황루시(1997), 일본 쿠로모리 진자 레다이사이 답사기, 비교민속학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