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리모델링사업, 중고컴퓨터전문점,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 가전제품사이트, 환경관련상품,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 건설사이트, 홈스쿨프랜차이즈,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 죽염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리모델링사업

Ⅱ.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중고컴퓨터전문점

Ⅲ.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가전제품사이트
1. 전자상거래
2. 기존업체
3. 인터넷 주자
4. 주요관건
5. 예상

Ⅳ.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환경관련상품
1.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나 에너지 절약 제품의 소비자 호응이 높을 전망
2. 산업화로 환경파괴, 공기 및 물 오염 등을 극복할 제품의 선호도가 증가
3. 유전자 조작 등으로 소비자의 제품 구매 요인이 품질, 안심 등으로 변화
4. 사용 후의 제품 처리나 재생 관련 제품이 뜨기 시작

Ⅴ.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건설사이트
1. 전자상거래
2. 기존 업체
3. 인터넷 주자
4. 주요 관건
5. 예상

Ⅵ.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홈스쿨프랜차이즈

Ⅶ.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죽염전문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리모델링사업

리모델링(Remodeling)은 일간지, 전문지 등의 지면을 빌어 자주 등장하고 있다. 기존 건축물을 헐지 않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말끔하게 개보수하는 개념이다. 이는 비단 점포에만 국한된 사업은 아니며 기존 건축물의 수명이 다한 경우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부가가치를 좀 더 높이는 것이 핵심 사안이라 할 수 있다. 리모델링의 생명은 ‘튀는 아이디어’와 ‘저렴한 공사비용’을 점포에 적용, 기존 점포의 부가가치를 높여주는 사업이다. 전반적인 경기침체로 낡은 외관의 점포는 경쟁력이 더욱 떨어진다. 점포 리모델링 사업은 이러한 불리한 조건의 점포를 주 대상으로 한다.
미국, 일본 등지에서 리모델링 사업은 이미 정착되어 있다. 이들 각국에서는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로서 점포의 리모델링을 다루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리모델링 사업은 성장기 단계로 성장잠재력은 다소 높은 편이다. 3-4년 전만해도 중소기업이 주도하는 소규모 시장에 불과했으나 지금은 대기업도 참여 의사를 보이고 있다. 이는 우리나라의 건축업계가 가진 현실적 문제와도 직결되는데, 무한정 신규 증축보다는 산업 전반의 경제성을 감안할 때 리모델링이 비교적 유리한 수익구조를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상권이 존재하는 곳에는 어느 곳이나 낡은 가게들도 있고 깔끔하게 단장된 점포들도 있게 마련이다. 고객들은 새로 단장한 점포를 선호한다. 요즈음 젊은 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 숙성 삼겹살 집’의 경우, 환기 시설을 개선하여 냄새가 옷에 배는 것을 줄이고 현대적 인테리어로 카페풍 고깃집을 연출하였다. 분위기는 물론 삽겹살을 와인에 절여 음식의 맛을 독특하게 한 것이 주효하였다. 이처럼 똑같은 업종이라도 차별화하면 얼마든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참고문헌
박순석(2008), 성공창업 전략에 관한 연구, 한남대학교
부산 외 1명(2001), 창업강좌, 중소기업청
박봉삼(2007), 소상공인 창업의 단계별 성공요인과 지원방안, 부산대학교
중소기업청(2012), 아이디어만 있으면, 창업할 수 있다!, 한국개발연구원
전타식(2009), 창업경영론, 두남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2009), 전국 창업 경진대회, 호서대학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대한민국 커피전문점(카페)의 흐름 및 동향 우리나라 커피시장 커피산업 프랜차이즈 매출비교 점유율 사업구조
  • 제품류를 만들고 중국/ 베트남 등 동남아를 중심으로 진출 예정이다.할리스커피• 2012년 9월 현재 점포수 354개 • 2013년 380개 목표지난 1998년 처음 오픈하고 국내 커피전문점들의 원조이기도 한 할리스는 한국적인 커피인 주요메뉴 고구마라떼와 친환경농산물인증을 받은 국산유자로 만든 신제품인 유자 크러쉬, 유자블러썸 아이스티등을 판매하고 200호점 개점과 함께 신규 가맹점들의 매장 인테리어를 한국적인 특성을 살린 인테리어로 전면

  • [재무관리]아모레 퍼시픽 재무분석 및 마케팅 전략
  • 제품의 개발과 브랜드 이미지 재고 등 경쟁력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생활용품 시장 : 생활용품은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구매 패턴이 달라 소비자의 니즈(Needs)에 부합되는 마케팅 전략이 구사되어야 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유통 환경의 변화에 따른 신속한 대응 또한 필요하다.- 녹차 시장 : 건강한 생활에 대한 관심의 증가 등으로 녹차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면서 녹차와 관련한 여러 가지 상품이

  • [서비스마케팅] 중간상과 전자경로
  • 사업 방식소셜 커머스란사업방식ServiceAbout Groupon- 2008년 11월 앤드류 메이슨 창업-올해 예상 매출 최대 5억 달러-세계 회원수 5000만 명 -현재 기업가치 약 47억 달러로 평가-해외 21개국에서 서비스, 8월 일본 공동 구매 쿠폰 사이트 ‘쿠폿’ 인수. ‘그루폰 재팬’설립-2011년 3월 14일 한국에서 ‘그루폰’ 서비스 시작Groupon- 시간 종속형 상품- 공간 종속형 상품- 홍보용(미끼) 상품- 재고/이월/중고상품-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발굴-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과 같은 시기에 유리한 매장형태이며 기업측면에서는 투자비가 저렴하여 사업진출 및 철수가 용이하다.(3)가격(Price)전세계 소비위축이 심화되는 가운데 글로벌 기업들은 글로벌 소싱, 효율성 제고, PB 상품 확대 등을 통해 저가격 구조 구축에 주력하고 있으며, 유럽 IGD에 따르면 가격경쟁력이 높은 디스카운트 업체의 점유율이 07년 17%에서 12년 20%로 증가가 예상된다.(4)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친환경 매장 재생에너지 활용 등 Sustainability를 유통 사업

  • [교육학] 홈스쿨
  • 홈스쿨 가정의 학부모들은 일반학교의 학교 폭력, 기물파괴, 교사의 아동학대, 마약, 임신 등의 문제로 인한 학생들의 사회성 발달 저하를 우려한다.졸업 후 진로- 고등학교 수준까지 홈스쿨을 마친 학생들의 대학 진학률은 공립학교와 크게 다르지 않다. 이는 홈스쿨이 교육적으로 일반학교와 질적으로 다르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2)정치적 의미홈스쿨 관련 집단의 이해관계의 대립- 학교 행정가들은 홈스쿨의 교육 여건 열악함과 부정적인 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