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제] 스와핑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3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스와핑의 정의
2. 스와핑의 정착
3. 스와핑의 논란
4. 스와핑의 형태
5. 스와핑의 특성
6. 스와핑의 사례
7. 일본에서의 스와핑
8. 독일에서의 스와핑
9. 스와핑의 조건과 규칙(?)
10. 스와핑에 대한 찬성의견
11. 스와핑에 대한 반대의견
12. 나의 생각
본문내용
7. 일본에서의 스와핑
일본에서 스와핑의 실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한국과는 비교하기 힘들만큼 규모자체가 큰 데다 이들의 활동이 쉽게 드러나지 않아 참가자의 규모를 추산하기가 어렵다.
부부교환 파티를 말하는 서구식 개념의 스와핑이 일본에서 난교클럽으로 ‘확대 재생산’되고 있다. 난교클럽에 스와핑의 개념이 모두 포함된다고 보면 된다. 사회적인 메스를 들이댈 수준은 진작에 뛰어넘었다.
‘불륜 왕국’ 일본에서는 스와핑이 이미 비즈니스의 한 영역으로 자리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주간지 주간 현대 의한 기자는 “일본에선 이미 스와핑이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전락했다”며 “2만엔(약 20만원)을 내면 스와핑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간 현대는 “스와핑이 다반사로 벌어지는 일본에서도 경찰 조사를 받은 부부들은 한 번도 없었다”며 이례적으로 경찰과 방송이 나서 스와핑 부부를 적발한 한국 실정을 상세히 다루기 위해 취재진을 보냈다. 일본에선 스와핑 전문 잡지만도 2-3개로 전국 단위로 팔리고 있다. 스와핑 부부를 모집하는 상업 광고도 공공연하게 일간지나 주간지에 실리고 있다. 이른바 ‘스와핑 비즈니스’는 신문이나 잡지에 올라온 광고에서 시작된다.
일본 취재진은 “스와핑은 이제 너무 흔한 일이어서 경찰이 조사를 나오거나 신문, 방송에서 몰래 취재하는 일도 없다”고 전했다. 실제 스와핑은 대부분 2만엔을 내고 스와핑을 신청한 부부들을 모아 일반 주택에서 이뤄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범죄심리학] [FETISH/페티쉬] 누구에게나 애착의 비밀은 있다
  • 사회의 일부분에 불과하던 문제점은 구성원들에게 ‘이슈’로 떠올랐다.FETISHISM(이하 ‘페티시즘’) 또한 그렇게 시작되고 있다. 노골적인 성 묘사가 아닌 이성의 신체 일부나 특정한 소지품에 대한 성적 관심의 성향을 나타내는 페티시즘은 속옷을 단순히 옷의 일부로 보지 않고 ‘성적 상상의 도구’로 사용 하게 된다.대부분의 남성들이 길을 가다가 호감이 가는 여성을 보았을 때, 신체의 일부분에 대해서 특히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는 경우가 있

  • 신조어에 대하여
  • 대해서도 알 수 있었으며, 그에 따른 문제점도 지적해 보았다. 언어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며, 경제 ‧ 문화의 발달에 따라 이전의 단어들이 사라지고 새로운 단어들이 생겨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 하지만 현재의 신어의 생성과 사용은 이러한 단순한 이치를 넘어선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적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더 이상의 무분별한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사회의 각 분야에서 다양한 노력이 요구된다.정부는 정책적으로 신

  • 간통과 스와핑 레포트
  •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있는 애인신드롬이나 부부스와핑문제만 보더라도 전과 다르게 사람들의 사고가 개방되고 많이 변했다는 것을 알수 있다. 자신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개인의 자유와 행복이 국가에의해 간섭받기를 싫어하고 있다. 하지만 상식적으로도 이해할 수 없는 불륜이나 스와핑 현상만 보더라도 자유를 넘어선 쾌락중심의 방종과 사회 미풍양속을 해치는 부분이 있음을 충분히 알수가 있기에 국가

  • 3장 Soundbuzz(사운드버즈) case study
  • 스와핑 서비스로 인한 부정적 인식을 불식시키기 위해, Aggregator and Platform provider음악으로 개조, 재구성. 60개가 넘는 레코드 회사들로부터 모인 음악을 제공하는 사업을 하는데, MS와 공동으로 개발한 암호화된 음악을 전달하는 데크를 통해, 싱가폴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과 사업파트너에게 전달한다. 안정성과 편리성 증대. 소비자에 대한 이익분배를 통한 고객 유지. 온라인 음악소매상에 제공하는 선택, 안전성, 진실성은 아시아에서는 최고 수준으로

  • 언어의 이해 신조어 조사
  • 대해서도 알 수 있었으며, 그에 따른 문제점도 지적해 보았다. 언어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며, 경제 ‧ 문화의 발달에 따라 이전의 단어들이 사라지고 새로운 단어들이 생겨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 하지만 현재의 신어의 생성과 사용은 이러한 단순한 이치를 넘어선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적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더 이상의 무분별한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사회의 각 분야에서 다양한 노력이 요구된다.정부는 정책적으로 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