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경영 성공사례(ike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KEA 개관

IKEA 글로벌 성공전략

IKEA 글로벌 위기관리
본문내용
IKEA’s Vision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일상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좋은 디자인의 상품을 가능한 많은 고객에게 최저가로 판매한다
“값싸면서 좋은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서는 기업”
“전 세계적으로 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히는 이케아 카다로그”
“고객과 함께 일을 나눠 고객과 함께 돈을 번다”

잉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 1926년생, 가정용 조립가구회사 IKEA창립자

한때 빌게이츠를 제치고 세계 제1의 부호를 차지, 여전히 세계10대 부호의 자리를 차지

15년 된 낡은 볼보를 타고 다니며, 비행기는 이코노미, 슈퍼마켓은 주말 할인 행사만 이용, 세금을 줄이기 위해 스위스에 거주

이러한 근검절약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대의 유니세프 후원자 중 한 명으로서 전 재산의 사회환원을 약속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KEA 이케아 글로벌시장 성공비결, SWOT분석, 경영전략 사례분석, 미래전략방안 제언
  • IKEA 이케아 글로벌시장 성공비결, SWOT분석경영전략 사례분석, 미래전략방안 제언-목차1. IKEA 이케아 기업소개2. 이케아의 글로벌시장 성공비결3.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이케아의 다양한 경영 성공전략 사례분석(1) 디자인경영(2) 서비스경영(3) 저가격전략(4) 생산 및 물류전략(5) 광고전략(6) 마케팅전략5. 미래전략방안 제언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943년 Ingvar Kamprad에 의해 설립된 스웨덴의 다국적 기업인 IKEA는

  • IKEA 이케아 기업전략 사례분석(이케아 성공요인,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혁신전략,글로벌전략/ 이케아 문제점과 개선방안)
  • IKEA의 기업전략 케이스 연구<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와 제품분석2. 이케아 IKEA 기업히스토리3. 이케아 IKEA의 성공요인4. 이케아 SWOT분석5. 이케아의 경영전략(1) 가격전략(2) 디자인 전략(3) 물류전략6. 마케팅전략7. 이케아의 혁신전략8. 이케아의 글로벌 현지화 전략(1) 한국진출 현지화사례(2) 영국진출 현지화사례(3) 미국진출 현지화사례9. 서비스 보증전략10. 이케아의 문제점과 해결전략 제언(1) 문제점(2) 해결전략 제언11. 결론 및 느

  • 이케아 마케팅 이케아 사례 이케아 가구시장 이케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이케아글로벌경영 이케아사례분석 swot
  • 글로벌 기업의 성공 사례IKEA의 경영활동IKEA1. 선정 동기2. 기업 소개3. 4P, SWOT분석 4. 나라별 진출 전략5. 분석 후기INDEX6. 향후 예측선정 이유197033,000 1980650,000 1,318,000 1990200020072.655.000 5 1 stores27 stores67 stores135 stores222 stores점점 성장하는 이케아1953년 3월 18일 스웨덴에 첫 전시장을 개장“많은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일상을 창조한다” 는 기업 비전전세계 43개국에 3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2년 기준으로 매출이 422억

  • 이케아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1. 서론2. IKEA 브랜드 소개3. IKEA 글로벌 전략1) 해외진출 현황 및 성과2)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3)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4. 결론1. 서론BRICs , Blue ocean 등의 신조어가 생기는 것은 갈수록 기존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고 더 이상 새롭지 않으면 시장에 진입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전 세계 시장의 경향을 반영하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좀 더 새롭고 기발한 상품을 원하고 기업들

  • 코스트코 홀세일의 중국 및 한국진출 성공사례
  • 글로벌 경영사례1) 코스트코 홀세일의 중국진출과 현지화 전략현재 코스트코의 향후 미래에 대해서는 중국 진출을 성공하냐 실패하냐에 따라 달려있다고 보는 의견이 많다. 물론 현재 아시아(대만, 일본, 한국)에서 큰 성공을 보이고 있지만, 중국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가능성을 갖은 지역이라는 전망이다. 현재 월마트는 유통업계로서 중국에서 안정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고, 위치 입지나 색깔을 보았을 때 국제적인 기업인 IKEA와 비교가 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