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컴퓨터 게임 이용이 초기 청소년의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문제제기 및
선행연구 검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와
가설설정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및 논의
- 본문내용
-
문제제기
정부 정책의 정당성과 효과성은
게임이용이라는 독립변수가
청소년 폭력이라는 종속변수와
밀접한 인과관계 혹은 상관관계를
갖고 있을 때 입증될 수 있을 것
게임은 청소년의 공격성을
증가시킨다?
감소시킨다?
아무런 영향이 없다?
일치하는 결과 따윈 없다
선행연구 검토
게임의 시간누적적 효과를 고려하지 못했다는 한계
지속적인 컴퓨터 게임이용의 결과로 개인의 공격성 자체가 형성, 발전될 가능성을 고려하지 못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