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홍보] 기업의 위기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홍보; PR이란?
2.기업홍보
3.기업의 위기관리
3-1.성공사례
3-2.실패사례
본문내용
홍보
조직체와 공중 사이의 상호 커뮤니케이션 활동

홍보
Public Relations

상호 이해와 용인, 협력을 도모하고 유지하기 위해 행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관리인 동시에 경영 활동

즉,
커뮤니케이션의 관리 혹은 경영 기능이며
조직과 공중 간의 관계[public relations]를 관리한다는 점에서 ‘공중 관계의 관리’이기도 함

다시 말해,

1) 조직체와 공중 간의
2) 상호 호혜적인 관계 확립이나 관계성의 증진을 통해
3) 상호 이해와 협력, 참여, 용인, 지지 등을 이끌어내는
4) 쌍방적이고
5) 경영 전략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

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