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와 게임문화의 발달 및 폐해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게임의 인기
게임의 역사
게임문화의 발달
게임문화의 폐해
토론
- 본문내용
-
게임 중독이란?
최근 컴퓨터 및 인터넷사용 증가와 함께 새롭게 등장한
과정중독(또는 행위중독)의 한 형태로, 컴퓨터 및 인터넷상의
게임에 과도하게 몰입되어 이에 강박적으로 의존하게 되고
동시에 사용시간 등을 적절하게 조절하지 못함으로써, 학업,
가족 및 기타의 대인관계, 그리고 직장을 포함한 사회활동 등에서
심각한 부적응을 초래하는 상태를 말함
온라인게임 소액결제 사기친 철없는 10대
【서울=뉴시스】박성환 기자 = 서울 은평경찰서는 23일 온라인게임을 하는 초등학생 부모 명의를 도용해 돈을 가로챈 김모(17)군을 컴퓨터 등 사용사기 혐의로 구속했다. 김군은 6월말부터 두 달 동안 온라인게임 상대에게 접근해 "캐릭터 레벨을 올려 게임머니를 벌게 해주겠다"고 속여 부모의 휴대전화 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알아낸 뒤 휴대전화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등을 구입해 현금으로 바꾸는 수법으로 2300만 원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경찰 조사결과 김군은 아이템거래 중개 사이트에서 문화상품권을 마일리지와 현금으로 전환한 뒤 인출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김군을 상대로 여죄를 추궁 중이다. sky0322@newsis.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