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와 심의 제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소셜미디어의 개념과 유형
소셜미디어의 이용현황과 이용목적

2.본론
수용자 복지 차원에서의 소셜미디어와 심의제도분석

3.결론
방향제시-주장
제언
본문내용
소셜미디어의 개념과 유형

인터넷과 모바일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이용자 개인이 메시지를 생산, 배포, 이용하는 체계를 포괄적으로 지칭하는 개념



블로그, 마이크로 블로그, 기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등과 같이 이용자 개인이 직접 메시지를 생산, 배포,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체계들 포함


블로그
Web(웹)+Log(일기)의 합성어로 네티즌이 웹에 기록하는 일기나 일지를 의미


소셜네트워크
자신만의 온라인 사이트를 구축하여 콘텐츠를 만들고 친구들과의 연결을 통해 콘텐츠가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는 것


특정한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커뮤니티

편집 가능한 웹페이지로 웹사이트 상에서 콘텐츠를 추가하고 정보를 편집하여 공동의 문서나 데이터베이스처럼 운영되고 있음


방송과 아이팟의 합성어로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들이 새로운 오디오파일을 구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인터넷 라디오방송을 하는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태지 이지아 사건으로 바라본 표현의 자유와 현실참여
  • 미디어와 소통의 정치학, 2009김상배, 인터넷 권력을 해부한다, 2008임문영, 디지털 세상이 진화하는 방식, 2008조석장, 인터넷과 한국의 민주주의, 2008노리스 파파, 디지털 시대의 민주주의(정보불평등과 시민참여), 2007랭카스터 린. 스틸먼 데이비드, 밀레니엄 제너레이션, 2008비릴리오 폴, 속도와 정치, 1977인터넷 사이트서태지이지아, 연예계 복귀할 수 있을까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1042119474456137&type=1&outlink=1인터넷과 웹의 차이http://www.e

  • 금지곡 222곡 -대중문화와 정치에 관하여
  • 분석되기도 한다. 6. 마치며금지곡을 이해하면 그 당시의 문화나 사고방식을 이해할 수 있다. 이처럼 대중문화는 그 당시의 문화와 사고방식 그리고 정치적인 면까지 함께 볼 수 있다. 하지만, 충분히 대중적인 장르에 대한 서적이 생각보다 훨씬 적었다. 교수님이 알려주신 책자 몇 권과 인터넷에서 찾는 정보가 고작이었다. 대중문화라는 분야는 우리의 일상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멀게 느끼고 있는 것인가 싶었다. 대중문화라는 것

  • SNS 정치적 영향력과 정부의 SNS단속에 대한 미디어 보도 분석-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 사례
  •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이해나 활용도가 떨어졌던 것으로 분석됩니다- 동아일보와 SAS코리아에 따르면,다른 트위터 사용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영향력을 행사한 이른바 ‘파워 트위터리안(트위터 사용자)’ 상위 30명 중 나 후보 지지자는 나 후보 본인 외에는 없었습니다. 나머지 29명은 모두 박 후보를 지지했지요.나후보는 공감을 보이는 7,078명과 트위터 커뮤니티를 이뤄 커뮤니티가 제일 크기는 했지만 혼자 말타고 달리는 장수에 그쳤습니다.- (

  • 광고학]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논하세요
  • 제도에 따라 상이한 법적 요구사항 .을 지켜야 합니다 예를 들어 . , GDPR(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은 유럽연합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들에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세부사항을규정하고 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 CCPA(California Consumer Privacy Act)내 기업의 소비자 정보 처리에 대한 법률입니다 한국에서는 개인정보보호법과 .한국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규정들이 적용됩니다 기업들은 해당 법규를 KCSC( ) .준수하여 마케팅 전략을 적용함으로써 법적 문제를

  • [스마트TV]스마트 TV의 모든 것 - 스마트 TV의 개념 및 특성, 부상 배경과 시장 현황 분석, 스마트TV 산업의 성공을 위한 해결 과제는?
  • 심의 및 이용자 보호, 광고 등에 대해 국가별로 상이한 규제수위가 이용자의 선택성과 네트워크의 개방성을 얼마나 보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제 등 방송서비스 시장에 대한 개별 국가들의 상이한 규제 장벽의 극복 여부도 중요한 스마트TV의 성패 요인으로 꼽힌다.참고자료김명준, 스마트 TV 성공 전략(1), 한국정보과학회, 2010.9김대진, 스마트 TV 현황 및 발전 방향, 한국방송공학회, 2010.9황준호, 스마트 TV가 방송시장에 미치는 영향, 정보통신정책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