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애경그룹 AK몰 AKMALL PR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PR Channels & Online Media
Comparison
Limitation & Suggestion
Q & A
본문내용
How about medium-sized department?

LESS
Financial support
Technical support



Immature
slowly developing

However
AK mall is ?!!!


Online version of AK plaza
Goal
to raise awareness  to improve the business or product sales
Target
online shopping mania, especially the female customers in their 20s and 30s.

What is Power Blog?
Continuously post useful contents
Large number of people are visiting and leaving commen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태평양 미래파 `에센스마스크` vs 애경 포튠 `멀티솔루션마스크` 비교분석
  • 광고를 잘 보지 않는 관계로 포튠의 존재는 잘 몰랐지만 이 주제는 충분히 매력적이었다. 당장 미래파 팩 하나를 두고 서로 하겠다고 쟁탈전을 벌이는 50대의 우리 아빠와 10대 후반의 내 남동생을 보더라도 지금까지 왜 이런 상품이 없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게 바로 마케팅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찰나였다.실제로 아버지와 동생에게 시용하게 해봤을 때 그들의 의견은 이랬다. 둘 다 느낌은 비슷하다는 것이었다. 오히려 엄마의 SK-Ⅱ가 더 좋다

  • [광고홍보] A K mall의 홍보 전략
  • 광고하기위한 비용부담(경기침체로 원가경쟁력을 갖춰야 하는 기업들로서는 광고료에 대한 부담이 큼)Ⅱ. AK Mall의 SWOT 분석3. 결론SeeYap에서는 현재 홈페이지를 런칭하였지만, 지금 오픈까지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1기 모니터 요원 활동 중인데, 홍보대사든 마케터 공모전을 해서 블로그나 오프라인 홍보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모니터 요원 활동은 홍보 채널 조사와 카페, 블로그 포스팅 및 댓글 달기인

  • [정보기술] 대학생을 위한 SNS 사업 제안
  • 리뷰와 광고가 나옵니다.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한 많은 브랜드와 음식점들이 그 동안 국내의 SNS나 블로그 홍보에 열을 올렸던 이유이기도 합니다. 대학생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20대의 젊은 여성과 여대생을 타겟으로 해 감성적인 브랜드 홍보와 광고를 겸한다면 수익성 높은 SNS 사업이 가능해 질 것입니다.6. 참고 자료페이스북 한국 사용자 도표 http://stingguri.com/m/3295245스마트폰 가입자 증가 추이 그래프 http://blog.naver.com/hong159357/150113633816

  • [브랜드전략] 글로벌 브랜드
  • 광고, 홍보효과로 이중의 브랜드파워(brand power)를 구축 할 수 있다. 이 같은 배경에서 패밀리 브랜드로서 BI가 확립되어 있는 경우 새로운 신규브랜드를 시장과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적용시킬 수 있다. 패밀리 브랜드의 BI형성은 다각화되고 개성화된 소비의 변화에 적합한 브랜드전략이다. 동질적시장이 어렵고, 협소한 시장 내에서는 기존의 브랜드 충성도를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것이 비용이 적게 들면서 빠른 시간 내에 시장 점유

  • [제주항공 마케팅사례 PPT] 제주항공 기업분석,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사례, 제주항공 문제점과 향후개선방안제언
  • 홍보와 투자6대체항공기의 부족지속적 대체 항공기 구매더 많은 아시아권 탑승객 확보독점적 제주 노선 점유높은 정시 운항율로 고객의 신뢰 확보아시아권 국가들의 제주도 관광 증가높은 수요 But 낮은 정시 운항률8. 결론 및 향후방향제안낮은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대형항공사와 비슷한 품질의서비스를 제공하여 성공을 거둠제주항공은 ‘한국형 저가항공사 시스템’ 구축과도한 가격할인 정책은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에 지장초래타 항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