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의 입사 및 면접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0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현대자동차 연혁

2. 현대자동차 이념

3. 취직 시험 경향

4. 면접 시험 경향

5. 대비책

본문내용
면접 때 거짓말을 그럴 듯 하게 해도 목소리 톤과 눈 빛 등으로 그 진실여부를 감각적으로 알아내는 것이 면접관의 내공이다. 이 질문에는 지원자의 인생관, 목표의식 등을 알아보고 싶은 것이다. 평소 어떤 목표의식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람인가? 위에서 말한 1번과 2번의 답을 못하는 사람이라도 자신의 목표의식, 가치관이 정확한 사람은 목소리에 힘이 있고, 준비된 자세를 보여준다. 즉, 입사 시작부터 투잡, 쓰리잡을 생각하는 ‘직장을 재테크의 연장선에 보는 지원자’와 직업을 자신의 능력을 바탕으로 가치와 이윤을 창출 시키는 비즈니스로 인식하고 있는 ‘주인의식을 가진 비즈니스맨’인지 알아보는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sdfsadsdafsdaf
  • aof***
    (2015.10.30 10:03:31)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효율적인 기업조직구조의 연구를 위한 기업방문-현대종합상사
  • 현대그룹 및 한국의 수출신장을 주도해오고 있는 종합무역상사이다.선박, 플랜트, 기계, 자동차, 철강, 화학제품, 일반상품, 전자제품 등의 수출입뿐만 아니라, 상사 특유의 기능 다각화 및 금융기능의 활용을 통해 부가가치가 높은 삼국간 거래, 구상무역, 해외현지 금융을 이용한 현지 위탁판매 등 특수 복합거래의 확대와 국제정세 개편에 대응한 신시장 개척 등의 다양한 성과를 거두어 왔다특히 전략 원자재 확보를 위해 시작된 자원개발사업의 경

  • [면접] 취업 면접 완벽 가이드(채용 면접 요령 및 예상 질문)
  • 및 취미, 오락, 스포츠에 관한 질문(29개)7. 특기․자격 및 시사상식에 대한 질문(6개)제8장 면접 포인트1. 현대자동차2. 삼성전자3. 신세계4. 웅진 식품☀ 기업별 면접대비시간 평가요소1. 한화 유통2. 현대홈쇼핑3. 아시아나 항공4. 대우 일렉트로닉스5. 한국전력공사6. 한진해운7. 네슈라 화장품8. 참 존9. 한국 타이어10. 쌍용 자동차제9장 여성의 면접 포인트☉ 여성의 면접 실례 1☉ 여성의 면접 실례 2☉ 여성의 면접 실례 3☉ 여성의 면접 실

  • [취업자료]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목 차 Ⅰ. 이력서(입사지원서) 양식 & 자기소개서 양식Ⅱ. 이력서 및 입사지원서 작성요령1. 이력서, 입사지원서의 개념2. 세부 항목별 이력서 작성법 3. 이력서 작성시 유의사항Ⅲ.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유의사항1. 자기소개서란 무엇인가2. 자기소개서의 중요성3. 자기소개서의 평가항목4. 자기소개서의 구성5. 자기소개서의 유형6. 자기소개서의 내용7. 자기소개서 작성 시 주의사항8

  • 2023년 기아자동차 97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 목 차 >Part 1. 면접 전형 방식 + 기업 개요Part 2. 기업 정보 총정리 1. 기아자동차에서 판매하는 차량과 기업이미지가 어떤 것 같나요? 2. 친환경과 모빌리티가 부각되는 시대에 기아는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까요?3. 기아의 개선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4. 기아 자동차가 최근 출시한 모델들을 알고 있나요?5. 기아가 미래 스마트모빌리티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 것 같습니까?6. 기아의 친환경차 기술력을 소개하기 위한 좋

  • 마케팅 개론 레포트
  • 의 벤치마킹 전략기타. KT&G(구 한국담배인삼공사), 현대산업개발, 풀무원 - 브랜드 이미지관리 전문부서 만듬.마케팅조사의 의의마케팅 조사 방법론의 발전1910년대~1920년대 설문조사에 방법론이 많이 연구됨1930년대 표본조사에 대한 집중적 연구1950년대~1960년대 컴퓨터의 등장으로 조사방법론의 큰 진보1970년대 자료의 입수와 분석에 대한 새로운 방법과 기술 및 새로운 사고방식에 대한 연구가 급속도로 진행1980년대 마케팅조사에 대한 수요발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