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 좋은 광고, 나쁜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좋은 광고 ( )
#2. 나쁜 광고 ( 웰스 정수기 )
방해이론 – light up 광고
#3. 문제점 해결방안 I

#3. 문제점 해결방안 II

#3. 문제점 해결방안 III
본문내용

스키마 형성 – 프레시 기술
청결함, 경제성, 편리함 형성 실패

부호화 – 모델과의 연계 부족, 색채감 부족

방해이론 – light up 광고



스키마 형성 – 프레시 기술
청결함, 경제성, 편리함 형성 실패

부호화 – 모델과의 연계 부족, 색채감 부족

방해이론 – light up 광고

제품은 ‘형상’ 모델은 ‘배경’
ex) 다른 모델을 이용한 비교 소구

스키마 형성
ex) 김사랑 정수기, 깨끗함 ,경제성

부호화
ex) 모델의 의상, 물의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비쿼터스 광고
  • 유비쿼터스 광고-중간 레포트-1. 광고환경 변화에 있어서 소비자 변화에 대하여 서술  유비쿼터스란 라틴어로 ‘편재하다’ ‘언제 어디서나 존재한다’라는 뜻이다. 이 용어는 1988년 미국 제록스 사의 팰로앨토연구소(PARC)의 마크 와이저 소장이 ‘유비쿼터스 컴퓨팅’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설명하면서 본격적으로 논의되기 시작했다. 와이저는 유비쿼터스 컴퓨팅이 메인 프레임PC에 이은 제3의 정보혁명의 물결을 이끌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 삼성 센스 Vs LG X-note 광고 분석
  • 좋은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평가 받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은 10, 20대의 젊은 층 보다는 30,40대의 연령대에게 브랜드 호감도가 높다.젊은 층(10,20대)에게 브랜드 호감을 높이기 위하여 Marketing 측면에서 보다 젊은 층 에게 매력적이며, 시너지 효과가 큰 광고(TV광고)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2-1-2. 소비자 분석 ( 연령 )■ Old people (40,50 대) : 크고 튼튼하며 무난한 회색 계열의 색상을 선호 한다. 이미 검증되고, 널리 알려진 브랜드를 선호

  • [설득 커뮤니케이션] 기업 이미지 광고
  • 좋은 이미지를 갖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다. 3) 이런 추상적이며 측정이 어려운 기업 이미지 광고를 왜 하는가?: 기업 이미지는 사전판매의 역할을 함으로써 기업의 이미지 형성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이는 상품 구매 시 부정적 또는 긍정적 영향을 미치게 되는 데 기업이미지를 통한 제품 차별화가 이뤄지는 것이다. 3. 중요 기업의 광고 분석. 1) 삼성전자 : 또 하나의 가족생활 전반에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거의 모든 분야에서 가장 큰 시장

  • [설득 커뮤니케이션] 기업 이미지 광고
  • 좋은 이미지를 갖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다. 3) 이런 추상적이며 측정이 어려운 기업 이미지 광고를 왜 하는가?: 기업 이미지는 사전판매의 역할을 함으로써 기업의 이미지 형성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이는 상품 구매 시 부정적 또는 긍정적 영향을 미치게 되는 데 기업이미지를 통한 제품 차별화가 이뤄지는 것이다. 3, 중요 기업의 광고 분석. 1) 삼성전자 : 또 하나의 가족생활 전반에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거의 모든 분야에서 가장 큰 시장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좋은 방책이라 할지라도 기본을 거스르는 것은 언제건 탈이 나는 법이다. 월트 디즈니가 회사를 설립할 당시만 해도 그의 생각들은 아주 획기적인 것이었다. 창업주와 임직원들의 회사가 아닌 모든 직원들이 주인의식을 가질 수 있게끔 여러 방안을 모색해 도입했다. 꼭 간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자신의 의견을 쉽게 전달할 수 있고 그것이 반영되는 길 또한 열려 있었다. 직원들이 즐겁게 목적의식을 가지고 일을 해야 그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디즈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