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획서] 팜스발리 소비자 조사 & 시장 조사 &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Market Segmentation
-설문조사
-세대별 선호 상품
-경쟁 분석

3.BCG Matrix
BCG Matrix Analysis

4.Delivery Location
Delivery Time

5.Market Analysis
Market Analysis - Major Player

6.Strategy
SWOT분석

7.Solution

본문내용
김태호 피자의 도우는 우리 밀과 쌀과 만든 피자 도우가 특징이다.
더불어 39가지의 천연 허브의 토마토 소스를 이용하며, 자연산 남양 치즈를
이용한다는 점이 핵심이다.

Surprise Taste! Happy Taste ! 우리 밀 愛 쌀로 만든 피자 !

BCG Matrix Analysis

사장님과 인터뷰에서 베이컨 포테이토와 갈릭비프가 주력 상품이라고 말씀하셨다.
설문 결과는 베이컨 포테이토, 루꼴라 베이컨, 갈릭 비프 피자는 Farm's Barley 를
대표할 수 있는 상품으로 판명되어졌다.
즉 3가지 상품이 주력상품으로 가게를 대표 할 수 있는 상품이라 말할 수 있는 것이다.
불갈비, 포크 훈제, 슈프림, 보리게살, 불고기는 Cash Cow라고 할 수 있으며 은근히
매출에 도움이 되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홍보전략] 크라운베이커리 광고 기획서
  • 홍보세련되고 트랜디한 광고 모델 기용광고 전략 광고 목표설문조사 결과 2%만이 케익 배달 서비스를 알고 있었음. (100명중 2명)8주 동안 50%의 소비자에게 크라운 베이커리에 케익 배달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인지 시킨다. 광고 전략 타겟 설정OnlyYOU~광고 전략 타겟 설정광고 전략 광고 컨셉트 설정배달해 먹을 수 있는 케익내가 만드는 나만의 케익크리에이티브 컨셉트How to say?여자친구의 생일을 챙겨줄 수 없는 군복무자의 해결책으로

  • [광고전략] 하이주 광고기획서
  • 조사 - 시장조사2.상황분석 - 3C분석STP분석광고활동분석3.문제와 기회분석 - SWOT분석하이주의 기회4.목표설정 - 우리의 목표5.전략수립 – 인식의 사다리 6.전술 – 크리에이티브전략홍보방안사전조사(시장조사)주류업계특징1.도수가 낮아지고 있다-진로(참이슬 25% -> 23%)2.여성타겟 광고가 많아지고 있다-하이트(고소영), OB, 카스3. 맛을 중시하고 있다-과즙주(하이주)4. 건강을 중시하고 있다-전통주(백세주)제품 확장-> 소비자의 다양한 욕

  • [현대카드]신용카드산업 분석
  • 광고 놀이패’의 1차 설문조사 내용각 카드사의 선호도 및 인지도 여부소비자의 최초상기 브랜드부가적 혜택별 경쟁우위 기업 조사 주 사용카드 및 교체시 희망하는 카드소비자에게 Positioning 되어 있는 현대카드의 이미지 조사목적조사개요            응답자수이용금액(억원) 카드수(천매)1998 635567 420171999 907826 389932000 2249081 578812001 4433675 89330삼성 102외환 23LG 108BC 141국민 68삼성 1807외환 586LG 2085BC 259국민 1444현대 6시장점유율(단

  • [직무교육개론] 마케팅 전문가 직무내용 및 전망조사
  • 광고에 대한 기획, 집행, 영업, 광고주의 광고 업무를 관리, 집행, 조율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② 광고마케터 광고물 제작, 제품이나 회사 이미지의 효율적 관리, 효율적인 상품의 판매 등을 위한 시장전략을 수립합니다. 광고할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자료를 조사하여 분석하고, 광고주와 협의하여 마케팅 기획서를 작성합니다. ③ 스포츠마케터 소비자의 의식과 행태를 분석하여 TV, 라디오, 신문과 같은 매체를 통해 스포츠와 관련된 홍보 및 마

  • [마케팅] 롯데 자일리톨+2 마케팅전략기획서
  • 광고 2차 캠페인뉴스 릴리스타 PROMONTION에 맞는 이벤트 및 행사 실시평 가TVcf 2차TVcf 3차가정 배달 서비스 실시트렌드 관련 프로그램 중심1월2월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인지도차별점 인식 정도 및 MS 변화Lotte XYLITOL+2차별화된 초록색 띠 롯데 자일리톨차별화된 유통전략특별한 롯데 자일리톨을 소비자에게 인식M/S 확장Lotte XYLITOL+2조사 장소 및 일시 : 1회 미도파 슈퍼 - 2004년 5월 27일 (5시 pm)2회 해태마트 - 2004년 5월 28일 (6시 p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