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심리학] 공익광고의 소구방법과 매체 종류에 따른 광고 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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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연구 주제
2.연구 배경
3.연구 방법
4.연구 결과&의미
5.참고 문헌
본문내용
우리 주변에서 자주 보는 공익광고!
어떤 방법으로 제시되어야
효과적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까?


32명의 피험자를 모집, 동의서를 받고 통제된 강의실에서 환경을 주제로 한 4가지 수준의 광고를 제시


순서효과를 배제하기 위해 부분 역균형법(라틴 스퀘어) 설계, 8명씩 네 번 실험


피험자들에게 설문지를 배부하여 효과를 측정, 결과를 통계프로그램 SPSS를 통해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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