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상황분석
II. 광고기본전략
III. Creative
본문내용
2.성별

-식료품소비 : 남성보다 여성의 비중 높음
-인터넷을 통한 식료품 제과류 구매 비중 역시 여성이 높음

3.인터넷 사용률

-10대부터 40,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 접근
-사용시간을 봤을 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10~30대가 상당수

- 소득의 분포 : 20 - 55세 까지 증가 후 감소 ⇒ 역 U자 패턴

- 지출의 분포
생활비ᆞ교육비 : 자녀가 생기기 시작하는 30대부터 증가
의료비 : 일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을수록 증가
- 구매결정기준의 변화 : 맛, 먹는 즐거움 ⇒ 건강, 안전 등
- 선호브랜드 : 오리온제과, 롯데제과, 해태제과 등
- 구매장소 : 인근 마켓(편의점), 대형마트, 인터넷 등
⇒ 장소에 대한 효용 발생
- 구매시기 : 오전ᆞ저녁 등 + 대형마트 및 인터넷 활용
⇒ 시간과 장소의 효용 발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박카스디카페(엔톨린) 광고기획서
  • 박카스DeCafe목차광고기획서 취지일반적 환경분석3C 분석SWOT 분석광고 목표STPTPO (제품의 사용 목적) 제시What Benefit?Brand Concept소비자 FGI 실시FGI 조사와 브랜드 편익 분석Brand Naming광고 스토리 기획광고 스토리광고기획서 취지수 십년간 제약회사 음료의 대명사로서 1위자리를 지키고 있는 박카스에 대해 광고기획서를 만들고 제출하는 데에는 조금 어려운 감이 없지 않았습니다.여타의 드링크 음료 및 기능성 음료들과 달리 박카스는 여러 가

  • Cyon 광고 마케팅 기획서
  • Cyon 광고기획서환경분석Target 설정&분석SWOT 분석광고 &마케팅 목표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목차환경분석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601 960 1510 1396 1369 1560 1250 1607세로 막대형 1번호 이동 시작복합기능 휴대폰 출시?2004년 휴대폰 판매 급증은 일시적 호재일뿐!2005년 휴대폰 시장규모는 축소될 전망성숙기 시장 진입 ■ 휴대폰 단말기 시장규모 추이1. 제품 환경 분석2001년 단말기 보조금 폐지 여파로 국내 단말기

  • [광고] [광고기획서] 악플을 주제로한 공익광고 기획서
  • *공익광고 기획서광고와 미디어의 이해*공익광고의 주제선정만들어질 공익광고의 주제는?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회문제로 지적되고 있는온라인 상에서의 익명성을 이용한 무분별한 악플(유명인이나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의 댓글)의 근절을 주제로 한 ‘악플 근절’공익 광고를 기획하여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들에게 악플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심각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유도한다.주제주제주제선정의 배경은?주제주제1997

  • [방송대]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광고기획제작 미디어영상학과 4 공통Ⅰ 서 론 광고에 있어서 매체는 광고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무척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아무리 크리에이티브가 좋고 기획이 잘 되었다 하더라도 소비자에 맞는 매체를 적절히 이용하지 않으면 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광고에서 광고매체의 역할을 분명하게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즉, 광고(advertising)에 있어서 광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선 소비

  • 환경을 생각하는 공익 광고기획서
  • 환경을 생각하는 ECO campaign공익광고 기획서매일신문광고대상+ 주제선정 배경Ⅰ. 광고 환경 분석Ⅱ. 문제점 및 기회Ⅲ.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Ⅳ. 매체 전략 & 스케쥴INDEX1. 시장분석 2. 경쟁분석3. 소비자분석 4. 상품분석1. 광고목표 2. 광고target3. 광고전략 4. 표현전략주제선정 배경ECO campaign매일신문광고대상 공익광고기획서Ⅰ. 광고환경분석123환경부와 전국 대형유통업체 간 ‘1회용 비닐쇼핑백 없는 매장 협약최근 화두로 떠오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