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의 이해] 3D기술로 즐기는 오감체험형 유럽여행 체험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컨셉
02. 선정이유
03. 소개
- 타켓
- 콘텐츠 세부내용
- 전시내용
- Promotion방안
- 수익방안
04. 예산

본문내용
명 칭 : 만원으로 떠나는 유럽배낭여행
장 소 : COEX 특별관
기 간 : 2011년 7월 1일 ~ 8월 30일
기간선정이유: 학생들의 여름방학기간에 맞춰서
입장료 : 성인/12000원, 청소년/8000원, 어린이/5000원
기본입장료 구매시 3개 국가 선택 가능
(추가 시 1개국/1000원)
특별관 입장 시 1국가/2000원 추가

운영 방식 : 입장권, 전시관 전체 입구에서 판매,
각 부스 별 별도 입구 有
: 티켓 판매시,헤드폰, 3D안경, 가이드맵 함께 배부
각 나라(부스) 입구 앞에서 가이드map에 입국도장
각 나라(부스) 당 2명의 상시종업원 입구, 출구 담당
- 입국 종업원: 가이드map에 입국도장 , 입장표 확인
- 출국 종업원 : 출국 도장 및 출구로 입장하는 사람들 통제
- 표 확인후 마지막 나라일 경우 헤드폰과 3D안경 회수



명 칭 : 만원으로 떠나는 유럽배낭여행
장 소 : COEX 특별관
기 간 : 2011년 7월 1일 ~ 8월 30일
기간선정이유: 학생들의 여름방학기간에 맞춰서
입장료 : 성인/12000원, 청소년/8000원, 어린이/5000원
기본입장료 구매시 3개 국가 선택 가능
(추가 시 1개국/1000원)
특별관 입장 시 1국가/2000원 추가

운영 방식 : 입장권, 전시관 전체 입구에서 판매,
각 부스 별 별도 입구 有
: 티켓 판매시,헤드폰, 3D안경, 가이드맵 함께 배부
각 나라(부스) 입구 앞에서 가이드map에 입국도장
각 나라(부스) 당 2명의 상시종업원 입구, 출구 담당
- 입국 종업원: 가이드map에 입국도장 , 입장표 확인
- 출국 종업원 : 출국 도장 및 출구로 입장하는 사람들 통제
- 표 확인후 마지막 나라일 경우 헤드폰과 3D안경 회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이벤트]영국 노팅힐 카니발 거리축제와 김제 지평선 축제 비교
  •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는 차별화된 축제∘ 축제컨셉 - 농경문화를 중심으로 김제의 역사성을 담아낸 문화관광축제광활한 평야, 최대의 곡창지대에서 펼쳐지는 농경문화축제농경문화에서 파생된 조상들의 빛나는 얼에 대한 역사적 가치를 조명하는 역사문화축제직접 보고, 만지고, 느끼며 시간 속으로의 체험여행을 즐기는 오감만족체험축제 쌀,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하나로 콘텐츠화 하는 지역소득창출 마케팅축제② 연혁∘ 1999년 10월 8일 “제1

  • [관광자원론] 도시관광자원
  • 문화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는 관광 활 동이 결합된 새로운 관광 형태로서 성형, 미용, 건강검진과 여러 가지 수술 등으로 찾는 환자의 경우 의료 서비스와 관광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여 수준 높은 의료기술과 관광 서비스를 접목하여 상품화 한 신개념 산업이다.세계적인 수준의 병원과 의사를 찾아 진료 서비스를 받는 동시에 방문한 나라를 여행하 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치 관광, 골프, 스파, 쇼핑 등을 함께 체험하는 의료 관광은 가격이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문화가 고도화, 저변화 되면서 코크플레이라는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한 마케팅이 성공할 수 있었다. 경쟁사 분석(Pepsi)1. 펩시콜라의 탄생1898년 미국 노스캐놀라이나의 약사 캐레브 브래드햄이 조합한 소화 불량 치료약 이 펩시 콜라의 원조.주로 콜라너트, 바닐라빈즈 등을 원료로 한 것으로, “Brads Drink”라고 불리는 음료로서 약국에서 제조,판매됐다.후에 콜 라 너트의 콜라와 소화 효소의 펩신으로부터 펩시 콜라라고 이름 붙여 졌다.

  • [문화콘텐츠의 이해] 3D기술을을 활용한 유럽배낭여행 체험관
  • 만원으로 떠나는 3D 유럽배낭여행 - 3D기술을 접목, 보고 듣고 맡고 온 몸으로 즐기는 유럽여행 신개념 체험관 - 01. 컨셉02. 선정이유 03. 소개 - 타켓 - 콘텐츠 세부내용 - 전시내용- Promotion방안 - 수익방안 04. 예산 INDEX 컨셉유럽도시사진 (영상) 3D기술 오감체험(배낭여행 모토) 3D기술로 즐기는 오감체험형 유럽여행 체험관보고 맛보고 즐기고 사진 찍고, 실제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그 감정 그대로 하루만에 다녀오는 유럽여행 엔터테인먼트

  • 유치원 11월 견학지
  • 문화에 관심 가지기다른 사람 이해하고 존중하기․ 표현생활 : 조형으로 표현하기창의적 표현과정 즐기기대상연령만5세대상인원20명준비물나무젓가락 자른 것 , 면봉, 이쑤시개, 수수깡, 색종이(작은것), 접착제, 오대주 육대양 선만 그려진 큰 종이미니어쳐를 만든다.>> 아인스월드에서 본 건물들을 회상하고 자신만의 건물을 미니어쳐로 만들어 본다.-오대주육대양에 올려놓도록 한다.-역할영역에서 미니어쳐 지구에서 놀이를 하도록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