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설계] 스마트폰 사용자 맞춤 요금제 구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선정이유
2.엑셀사용과정(함수)
3.엑셀여과순서
4.프로그램설명
5.엑셀사용과정
본문내용
이 프로그램은 주제선정이유와 같이 현대사회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핸드폰요금제에 대한 것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핸드폰이지만 사용자에 따라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이 다르고 이에 따라 사용료가 달라지게 되는데, 이를 사용자의 나이와 음성, 문자, 데이터 사용량 및 가격을 임시로 설정하여 이러한 조건에 가장 맞는 요금제를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추천 요금제는 우선순위가 정해져 있는 각각의 조건에 의해 소거법을 통하여 선택 되는데 이를 엑셀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밍 해보았다.

청소년→청소년요금제(i-teen)사용가능

성인:그 외 요금제 사용가능

∴청소년 사용가능 요금제 개수: 8개
성인 사용 가능 요금제 개수: 7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현황,사례,장단점,애플리케이션 등)
  • 2010 New Life Style Trend “Smart Life”- 스마트폰이 바꿔 놓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하기 -서론 : 아이폰 열풍으로 시작된 한국의 스마트 라이프본론 Ⅰ. 스마트 라이프 현황 (사용자, 제품, OS 분석)1-1 세계 휴대폰 시장 현황1-2 국내 휴대폰 시장 현황 본론 Ⅱ. 스마트폰이 낳은 변화2-1 통신시장의 변화 (폐쇄에서 개방으로)2-2 이동통신사의 변화 (심화된 경쟁)2-3 휴대폰 제조사 업체의 변화 (경쟁력 확보에 총력)2-4 소프트웨어 산업 변화2-5 기업

  • [서비스마케팅, 포지셔닝] 통신사 서비스를 통한 포지셔닝현황, 이동통신 3사의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리포지셔닝
  •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리포지셔닝ⅰ. 지금 갖고 있는 포지션은 무엇인가? - 잠재고객의 마인드SKT - 젊고 변화에 능한 이미지라는 답변과 함께 남의 시선을 인식하지 않고 자기가 주도하려 한다는 등의 부정적인 이미지. 요금제 때문인지 ‘지나치게 비싸 보인다’는 측면도 있으나 아직 고객들의 마인드에 우수한 품질로 자리잡음KT - 치열한 승부를 거듭하고 있는 이동통신 시장에서 타사와 차별성이 없는 음성서비스(2G)를 과감히 내던지고, 데이터를

  • 디지털교육 기말) 1. 유아디지털교육 교수매체 장단점 2. 인공지능 개념 원리, 사례 3. 미래유아교사 핵심역량 디지털역량, 디지털역량 강화계획
  • 스마트 기기 등 영상미디어가 영유아기 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2(10).• 김지현(2020). 인공지능(AI)을 이용한 도서관서비스 연구.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51권 4호.• 김태훈(2023). 생성형 AI의 수업 활용 방안. 전북교육정책연구소.• 김현진 외(2020) 학교교육에서 AI 활용에 대한 교사의 인식. 교육부.• 박미래(2024). 어린이집 전문성 지원환경이 유아교사의 디지털역량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기술 활용태도의 매개효과. 연

  • [시스템분석] 어린이의 휴대폰 사용성 연구 -유니버설 디자인을 활용한 가이드라인 제시를 중심으로
  • 폰에는 기본기능인 음성통화와 SMS를 포함하여 1000만 화소 카메라, MP3, Banking, Blue-tooth, 지상 위성 DMB, 화상통화, Navigation, GPS등의 첨단 멀티미디어 기능들이 추가된 복합적 제품이 계속 등장하고 있다. 수많은 기능으로 인해 다양한 제품이 출시하게 되었으며, 사용자는 휴대폰 제품 홍수 속에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가의 휴대폰은 시장경쟁으로 인해 가격이 하향되었고, 사용자의 연령층 역시 넓어지고 있다. 다양한 연령층으로 인해 맞춤형 휴대폰의 등장

  • [다국적기업론] 애플사 기업분석과 산업분석
  • 구현하는 모바일 오피스 확산에 따라 일하는 방식이 개선되고 있다. 또한, 국내 은행, 증권사, 쇼핑몰 등을 통한 온라인 뱅킹 결제시장이 유선 인터넷에서 무선인터넷으로 급격히 확산 및 전환되고 있다. 그 외에도 특정 대상 및 위치에 있는 이용자에게 맞춤형광고를 제공하는 모바일광고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지역별 이동통신 보급률 및 휴대폰 교체수요 촉발 요인(자료: ITU, 키움증권(2009) 재인용)데이터 통신기능이 강화됨에 따라 휴대폰은 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