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의 개념과 효과 및 기술, 전자상거래사업의 유형과 특성,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모델
- [E비지니스모델]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정의, 유형,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선행연구, 유망사업, E마켓플레이스, P2P, 아바타의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
- P2P, 닷컴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무선인터넷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B2B, 게임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PPL마케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론, 전자상거래] 한국, 일본의 모바일 커머스 유형, 수익모델, 성공사례 및 성공요인
- 전자상거래와 아마존의 생존전략
- 하고 싶은 말
-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
- 목차
-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
목차
*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
Ⅰ. 참여주체에 따른 비즈니스 모델 분류
1. 기업 간 전자상거래(B2B)
2. 기업과 소비자 간 전자상거래(B2C)
3. 소비자와 기업 간 전자상거래(C2B)
4. 소비자와 소비자 간 전자상거래(C2C)
5. 기업과 정부 간 전자상거래(B2G)
6. 정부와 소비자 간 전자상거래(G2C)
Ⅱ. 수익원천에 따른 비즈니스 모델 분류
1. 광고형 모델
2. 판매형 모델
3. 중개형 모델
4. 회비형 모델
- 본문내용
-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EC(전자상거래)의 개념, 성격, 기업 EC(전자상거래)의 선행연구, 기업 EC(전자상거래)의 동향, 기업 EC(전자상거래)의 비즈니스모델, 기업 EC(전자상거래)의 선결요건, 기업 EC(전자상거래)의 기대효과 분석
-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의 의미와 계기,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의 구성요소와 전자상거래, 외국의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 사례,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의 평가,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의 제고방안 분석
- [경영정보, MIS] B2B VS B2C
- BM특허의 개념과 관련 사이트 정리
- [경영정보시스템]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한 아마존의 성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_나의 소비 행동 사례를 통해 소비자 구매행동 개념과 구매행동 5단계 과정을 제시하고, 구매행동 각 단계별 특징을 간략하게 설명하시오
- 나의 소비 행동 사례를 통해 소비자 구매행동 개념과 구매행동 5단계 과정을 제시하고
- 레빙거의 부부유형 중, 반쪽 결혼형 부부의 적응방안에 대해서 논하시오
- [자원봉사론] 직접 경험했거나 방송이나 신문 등에서 소개되었던 자원봉사활동 사례를 소개해보고, 자원봉사센터활동을 활성화 할 수 있는 방안
-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대인관계의 상호작용 -황승민의 조하리 창
- K-SDGs를 근거로 사회복지정책이 추구하는 목표를 3가지로 설명하시오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 스트레스의 개념과 종류에 대해서 기술하고, 스트레스 예방 및 관리전략 방안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아동복지] 놀이치료 이론과 실제 - 아동중심놀이치료, 정신분석놀이치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