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 교육문제-이명박정부의 교육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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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이명박정부의 교육정책

2.일제고사

3.고교다양화300프로젝트

4.사영화

5.대학입시3단계 자율화

본문내용
□ 표집 실시만으로도 학업성취도 평가 시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음

□ 전국단위 시험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학교 서열화 및 교육과정의 파행 등 문제점 방지

무한 학력경쟁과 교육과정의 획일화,
평가체제 중심의 교육정책 추진

□ 예외 없이 모든 학생을 평가하는 전수조사

□ 1년동안 성적 증가 정도를 알아보는 연간 적정 향상도 측정

□ 학교에 대한 학력 정보를 등급에 따른 비율별로 공시

□ 평가결과와 학교 선택제와의 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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