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아 연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Main Subject

about Vespa

about Kitty

about Costumeplay




----Conclusion



----Our thought about Mania Culture
본문내용
We interview with garage runner he work like repair man.
He said our shop is different from the other bike shop.
Regular customers and worker keep deed relationship by Vespa.
When he shut down the store in 2007 many of the customers help to them to reopen the shop.
He said it’s perfect for his job.
When we restore 1950’s 1960’ s vespa he feel like doctor.
Usually people think he is repairman but he and customers think he is artist
And he introduce about vespa culture.



They group Fought on Carnaby street.
And Mods winned after rocker culture decay.
Mods culture dominate 60’s british culture




Name - 키티 화이트 (Kitty White, キティ・ホワイト)

의인화된 흰 아기고양이로 오른쪽 귀에 리본이나
그 외의 장신구를 달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Kitty is personified white kitten. It is characterized that
She has wear ribbon or other ornaments.

산리오를 대표하는 장수 캐릭터이다.
Kitty is a long life character.

일본에서는 대단히 유명한 캐릭터이며,
In Japan, Kitty is a very popular character,

판매되는 상품은 문방구를 중심으로 식품, 컴퓨터에서 경자동차까지
일상생활의 거의 전 영역에 걸쳐 있다.
Its products are sold around.
[the stationery, store food, mini, computer, almost the full range of product]

캐릭터로서 개발된 것은 1974년이며,
It was developed in 1974.

이름의 어원은 거울 나라의 앨리스에 등장하는 흰 아기고양이의 이름을 따와 '키티'라는 이름을 붙이게 되었다.
Name’s origin is the white kitten name in the novel.
(Through the Looking-Glass and What Alice Found The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사례] 미샤에 대해서
  • 매니아들의 품평을 거쳐 만들어 집니다.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충분한 알러지 테스트를 거치고화장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겸비한 화장품 매니아들의 엄격한 품평과정을 통하여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미샤는 끊임없는 연구활동을 통하여 그 제품력을 향상시켜 나갑니다.피부과학의 발전과 궤도를 같이 하는 미샤의 연구활동은 하루도 멈추지 않습니다. 더 나은 제품을 위한 미샤의 연구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여성들의 희망을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레포트를 마치며이제까지 애플社와 애플의 부활탄을 쏴 올리게 한 아이팟과 아이튠즈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지금까지 애플에서 개발한 iPod이 1억대가 팔렸다고 한다. 애플사가 아이팟 제품을 처음으로 시장에 내놓은 것이 2001년 11월, 5년 만의 일이다. iPod은 브랜드만 미국의 애플, 즉 ‘Made for Apple이고 안에 구성되는 제품들은 거의 아시아국에서 만들어 진 것이다. 음악이나 영상자료를 저장하는 플래시 메모리는 우리나라 기업인 삼성이 만들고 기

  • [인류학] `게임 매니아` 집단에 관한 연구
  • 레포트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그들과 깊이 대화를 나누고 행동을 살펴보니 이러한 생각은 크게 달라졌다. 그는 내 주위의 다른 친구들과 특별히 다를 것이 없었고, 다만 제작이라는 취미를 가진 사람에 불과했다. 아이템이나 모형 등의 제작이나 개조는 새로운 형태를 창조하며 자신의 미적 감각을 표현한다는 점에서 조각과 비슷했다. 하지만 우리는 조각을 하는 사람을 보고 이상한 사람 취급을 하지는 않지 않는다. 그런데 유독 제작자에 대해서 이상

  • [패션마케팅] 성공 마케팅 사례조사 - 의류브랜드 `SOUP`
  • 연구와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았고, 때문에 레포트로 사용할 수 있는 객관적 자료도 매우 한정되어 있었다. 2~3가지 브랜드를 함께 조사하고 있었기에 타 브랜드보다 확실히 양의 차이가 나는 SOUP을 선택하기가 결코 쉽지만은 않았다. 그러나 실질적 구매 경험과 나 자신의 감성과 일치한 SOUP또한 손을 놓을 수도 없었으니, 문서로 탄생하기 까지 제일 크게 고민하게 만들었고 제일 시간낭비를 했던 부분이기도 하다.둘째로, 전문적 분석을 하기에는 아직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연구를 했기에 source의 부족으로 다소 어려움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직접 기업을 방문하여 실무진들의 입장을 듣고, 정립되지 않은 시장을 우리만의 연구 아래 분석해 나가는 과정에서 그 어떤 연구보다도 보람과 성취를 느낄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 앞서 살펴본 것과 같이, 현재 티켓몬스터는 국내 소셜 커머스의 선두기업으로써 많은 우위를 갖추고 있는 반면 또 그에 따른 위험요소도 함께 갖추고 있다. 이를 둘러싸고 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