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마케팅과 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3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목차
목차

* 네트워크 마케팅과 브랜드

Ⅰ. 브랜드자산과 네트워크

Ⅱ. 제조업에서의 네트워크 마케팅










본문내용
* 네트워크 마케팅과 브랜드

1. 브랜드자산과 네트워크

최근의 브랜드자산에 대한 접근 방향은 브랜드의 부가가치 족에서 파악되고 있다.
Jones는 브랜드를 "기능적 가치와 더불어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으로서 이는
소비자가 구매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평가하는 것이다"라고 정의하면서 부가가치의
원천으로 브랜드에 대한 경험, 사용집단에 대한 소속감, 기능적 효과성에 대한 소비자
의 신념 그리고 제품의 외형적인 차별성(우월성)을 들고 있다.
브랜드자산은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갖고 있다.
첫째,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지속적인 투자에 의해 형성되는 브랜드자산은
다른 자산과 마찬가지로 투자가 없으면 하락한다. 경영층이 품질, 서비스 그리고 브랜
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재투자에 실패한다면 브랜드 자산은 하락하게 된다.
둘째, 브랜드자산은 전반적 기업실체(corporate identity)에 결속시킬 수도 있고 시장
에 개별적으로 판매할 수도 있다. 브랜드 자산을 획득하는 방법으로 타사의 강력한
브랜드를 매입하는 방법이 있다. 이는 브랜드구축 비용에 비하여 타사브랜드의 매입
비용이 저렴하다고 판단될 때 이용된다.
셋째, 브랜드자산은 상대적 속성을 가지고 있다.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브랜드자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관리]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마케팅 PARTNERSHIP 구축- 코카콜라, 베니건스, 영화 등다양한 이벤트 대회 개최언론과의 호의적인 관계구축광고비 구성 표 첨부 *브랜드 인지도(%)선호 브랜드(%)추천 브랜드(%)브랜드샵에서 “정기적으로 쇼핑하는” 응답자 비율(%)BRAND –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 국내 매장 수편리한 접근성2. 높은 브랜드 인지도3. 규모의 경제 1일 평균 7만명 이상!매장네트워크와 운영 – 국내최대의 매장네트워크표 삽입 *매장네트워크와 운영 – 탁월한

  • POPEYES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 I. 서론1. 선정 이유2. Brand HistoryII. POPEYES, 기업 현황분석1. SWOT 분석2. POPEYES의 마케팅 분석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III1. 브랜드 입지 상승을 위한 홍보전략1) Catch Phrase2) 방송 제작지원3) Live Event2. 경쟁우위를 갖기 위한 마케팅전략1) 주문 &배달 서비스 차별화2) 메뉴의 강화 &다양화결론 .IVListWhy PopeyesIIBrand History파파이스 치킨& 비스킷츠(Popeyes Chickens & Biscuits)로1972년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 설립현재 미국 1500여 매장, 전 세

  • 소셜네트워크,트위터,페이스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당신의 선택은?Vs.I N D E X문제 제기SNS는 무엇인가당신의 선택은 트위터페이스북트위터 vs. 페이스북문제 제기TGIF를 아십니까? 과거 : Thanks God It’s Friday 현재 : Twitter, Google, iphone, Facebook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ocial Network Service )온라인상에서 불특정 타인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서비스기존 인맥과의 관계를 강화 So,인맥을 새롭게 구축싸이월드, 마이스페이스, 블로그, 미투데

  • Vodafone Vodafone의 브랜드 마케팅 Vodafone글로벌마케팅전략 Vodafone swot분석 Vodafone의 stp분석 Vodafone의 4p분석
  • 브랜드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전략3. 국내시장 진출전략4. 결론거시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SWOT분석STP분석4P분석Vodafone?축구 팬이라면 많이 들어본 VodafoneManchester Utd.의 유니폼 광고주하지만 어떤 회사 ?!영국계 다국적 이동통신 사업자로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이름기업 소개 및 현황• 2013년 12월 기준 가입자 수 4억 400만명 •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글로벌 통신 네트워크 보유• 세계 2위의 통신 사업자⇒시가총액 2014년 5월 27일

  • [마케팅] 오로라 월드 경영 사례 분석
  • 브랜드 마케팅 분야에서 세계 수준의 핵심 역량을 갖고 있다.회사명: 오로라월드 주식회사설립일: 1985년 9월 25일자본금: 43.2억종업원: 해외포함 4,000여명코스닥 등록: 2000. 12. 29오로라월드는 2000년 말 캐릭터 디자인 중심의 시각디자인업 1호로 코스닥증권시장에 등록한 벤처기업으로서 세계주요시장에 디자인 연구센터와 마케팅 네트워크를 갖추고 캐릭터 완구와 선물용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다국적 기업이다. 2003년에는 미국에서 캐릭터완구 부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