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싸이월드 광고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2. Situation Analysis
3. 광고목표
4. 광고전략
5. 스토리보드
6. Conclusion
본문내용
서비스 언어 : 75개 언어
(30만여 명의 자발적 참여로 번역)
관련 개발자 규모 : 250만명
모바일 접속자 : 2억명 이상 미국인이 방문하는
전체 인터넷 페이지 중 24%로 1위
매일 2000만개의 관련 응용프로그램이 설치됨
이용자 규모 : 전세계 5억 5000만명
이용자 특성 : 50%가 날마다 접속하며
70%이상이 미국외 접속
이용자당 친구 : 130명




사용자의 이름, 성별, 생일, 사진 등을 가짜가 아닌 진짜로 올림
현실에서의 관계를 인터넷에서 이어가도록 함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원했던 진정한 인간관계를 제공
서비스 초기엔 이름과 사진을 올려야 한다는 것에 사용자들이
불편해 하는 반응을 보였으나 사람들이 편하게 받아들임

사용자에게 추천뉴스를 보여주는 페이스북의 뉴스피드
2006년 도입 땐 사용자들로부터 침입적이라는 반발
페이스북의 가장 편리한 서비스가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렉티브 광고론
  • 싸이월드, 다음카페․ 서비스제공형Service site 예) 넷마블, 한게임Contents site예) 매직엔, 멜론․ 전자상거래형Commerce site 예) G마켓, 옥션웹사이트의 광고효과 측정은 일반적으로 정량적인 웹 로그분석을 통해 진행된다.▶ 웹사이트에 광고효과 측정측정 개념내 용UV(Unique Visitor- 순방문자수)일정기간 동안 특정 사이트를 방문한 개인들 수(반복해서 방문하는 경우 첫 번째 방문만 개산)Visitor(방문자수)사이트에 대한 방문 수(방문자가 특정 사

  • 온라인을 활용하여 성공한 광고전략
  • 온라인을 활용하여 성공한 광고전략1. 일반 애니메이션 배너1) GIF 배너- 단순 그림 이미지 파일 형태로 제작이 간단하고, 파일 용량이 작아 그림 이미지를 빨리 불러 들일 수 있으며 단순한 작업으로 쉽게 작업이 가능하여 시간과 비용이 경제적이나 다양한 이미지 창출이나 사운드 등 멀티미디어 광고에는 한계가 있는 단순 이미지 광고를 말한다. 최근에는 많이 활용되거나 제작되지 않는 형태이나 광고를 통해서 단순한 반복 노출이 중시되는 광고

  • [공연마케팅] 두드락의 마케팅 전략
  • 팝콘홀이 되길 바란다. 참고문헌인터넷 광고의 효과 과정최환진/커뮤티케이션 북스세계의 공연예술기행 1 최정호/ 시그마프레스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조서환,추성엽/위즈덤하우스 세계를 난타한 남자 문화CEO 송승환 송승환/북키앙공연제작(무대예술전문인자격검정표준교재)양정현/교보문고 광고 커뮤니케이션 문화 마케팅 최용호/인간사랑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김민주외 공저/미래의 창옥외 광고론 서범석/나남출판

  • [마케팅]마케팅 경력사원 이력서
  • 기획과 서비스 이용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실력자가 되고자 합니다.업무능력학과 교과목을 통해 마케팅, 홍보에 대한 이론지식을 터득하였으며, 캐나다 어학연수를 통해 세계화의 기본인 영어에 익숙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본어도 꾸준히 공부하여 부족한 점은 있지만 일상적인 대화를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정도로 오피스 관련 프

  • [마케팅] [마케팅조사]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마케팅전략 및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광고를 진행하였고 장동건을 모델로 한 TV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인 ‘건강한 프러포즈’ 카페를 개설하였고 청정원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이용하는 등 여러 가지 Tool들을 이용하고 있다. 이런 다양한 Tool들을 이용한 청정원의 IMC 활동이 이루어지는 상황을 분석해 볼 필요가 있었다. 셋, 인터넷 상에서의 마케팅 활동은 전달자와 수신자간의 상호작용이 가능하고 쌍방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다. 또한 인터넷은 활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