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포털사이트 네이버Naver의 독주와 다음Daum의 반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가설 설정
3. 조사 디자인
(1)표본추출과정
(2)조사기법-설문지, 심층면접
4. 통계 분석
5. 결론

본문내용
1) 여러 가설들을 수립하고 검정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검정 방법 수행 가능

2) 포털사이트 이용률에 있어서 거의 없는 성별의 차이

3) 무의식적으로 네이버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서
시작페이지의 중요성 절감

4) 네이트와 같이 최근 이용률에 대폭 상승한
포털 사이트의 경우, 자신들만의 새로운 컨텐츠 개발
및 메신저와 연동한 모습이 보여짐

5) 광고투자확대에 따른 이용률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파란닷컴 기업분석
  • 다음과 같다.이처럼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 연령층은 2-30대라고 볼 수 있다. 10대와는 다르게 그들은 안정적이고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있어서도 높은 충성심을 보이는 것으로 보여지며 일정한 수입을 가지고 있으므로 주요 티켓 대상으로 부각된다. 2. 국내 포탈사이트의 순위NHN(대표 김범수)의 포털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는 ꡐ매트릭스ꡑ가 집계한 UV(Unique Visits)기준 2004년 11월 25일 3주차 주간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인터넷 조사업

  • [경영정보시스템] 파란닷컴 분석및 대안제시
  • 포털 사이트들의 시장 상황 및 분석 (1) 각 포털사이들의 연혁 각 포털사이트의 연혁• (주)케이티하이텔에서 출발한 KTH에서 서비스하기 시작한 파란닷컴은 2004년 7월 서비스를 개시하기 시작하였다. (2) 주요 포털사이트들의 시장상황 NHN과 다음의 비교• 현재 포털사이트의 부동의 1위는 네이버가 지키고 있다. 이는 네이버에서 실시한 지식검색과 각종 블로그의 효과가 컸고 이후 지식쇼핑 및 각종 서비스로 고정고객을 확보하면서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조사 최고의 홈페이지 방문 기록을 달 성하였다. 또한 폰캠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늘리고 있다. 얼마전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삼 성전자와 제휴해 ‘애니콜 폰캠 LIVE(pcam.daum.net) 서비스를 오픈했다. 휴대폰으로 촬 영한 동영상을 원클릭으로 웹상에서 구현할 수 있는 폰캠 라이브는 동영상 기능이 탑재 된 애니콜 휴대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⑨ 홀리스틱 마케팅 전략‘매트릭스’ 3편 ‘매트릭스 레볼루션(The Matrix Revolutions)에 대한

  • [마케팅] 포지셔닝(POSITIONING)
  • 사이트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네이버 http://www.naver.com/참고 블로그http://blog.daum.net/withview/15801265 http://blog.naver.com/sgnam10?Redirect=Log&logNo=30045036363http://dobiho.com/?p=548http://blog.naver.com/jgangel?Redirect=Log&logNo=20064341645http://blog.dreamwiz.com/document5/9475223http://blog.naver.com/leo9413?Redirect=Log&logNo=80063227683http://blog.daum.net/happydreamon/7317318http://blog.naver.com/unafdc79?Redirect=Log&logNo=56277325http://1000sk.tistory.com/80http://satgaram.egloos.com/7092206http://blog.naver.com/wotjrwls?Redirect=L

  • [광고기획] 엠파스 연탄메일링 서비스 기획
  • 포털의 메일 서비스 이용자수 Ⅱ. 환경분석‘착한 메일’ 연탄메일 한 통으로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감성마케팅 전략연탄메일4팀 – 글로벌 네트워킹 연탄메일을 꿈꾼다10대20대30대사용자수25 202 49사용자수다음네이버야후엠파스주간 방문자수16572579 4097725 2462954 2264922주간 방문자수세로 막대형 2세로 막대형 3500통 이상101~500통10~100통3~9통2통1통발송자수921 4905 33971 46354 26770 67068발송자수500통 이상10대 미만10대20대30대40대50대6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