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ism in Media(미디어 속 섹시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Before enter to the point
Problem
1. Acceptance of Sexism Unconsciously
Why is it problem?
If sexism is positioned…
2. Fixed Sexism
3. A Gap between the adults and children
Solution
1.Educate Yourself


2.Make a Move For Yourself


3.Break Out of a Vicious Circle About Sexism

Conclusion


본문내용
<The Mouse that Roared:
Disney and the End of
Innocence>




It contains good things and bad things of Disney animation.
Among bad things, you can find sexism!


You have to realize that
you also have stereotypes



Before make a move for yourself,
you have to break
your own stereotyp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학] 여성해방주의로 본 대중문화 속 여성
  • 여성해방주의로 본 대중문화 속 여성1. 페미니즘2. 페미니즘 이론 1) 자유주의 페미니즘2) 마르크스주의 페미니즘3) 급진주의 페미니즘4) 사회주의 페미니즘 3. 대중 문화 속의 여성1) 대중 문화 속의 여성의 이미지에 대한 연구 - 자유주의 페미니즘 사례 “광고와 성” (한은경, 2003): 광고 속의 여성과 남성이 어떻게 묘사되고 있는가? 2) 문화적 재현을 통해 만들어 내는 여성, 남성의 주체에 관한 연구 - 정신분석학과 기호 학사례 “영화

  • [성과 언어] 언어에 나타난 성의 차별성
  • 섹시즘(Sexism) - 남자들에 갇힌 여자 (정혜경 저, 휴머니스트) ․ 페미니즘 언어학과 성차별 메커니즘(말리스 헬링어 저, 부산대학교출판부)  ․ 여성과 언어(엔도 오리에 저, 박이정) ․ 계집팔자 상팔자?(우리말에 나타난 성차별 구조) (강주헌 저, 황소걸음) ․ 나는 여성보다 여자가 좋다(우리말에 나타난 성차별 구조를 넘어서) (강주헌 저, 황소걸음) ․ 큰 여자 깬 남자 (차옥덕 저, 역락)- 제 4 장 여성의 목소리가 담장을

  • [매스컴효과론] 대학생들의 네이버 지식IN 서비스 이용실태와 영향에 관한 연구
  • 속한 사용자들은 누구나 정보를 검색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나아가서는 정보를 생산해서 제공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정보의 흐름이나 커뮤니케이션의 과정은 양방향성을 지니고 있다. 일반 대중이 정보의 소비자이자 정보의 생산자인 동시에 분배자가 될 수 있는 기술적인 환경이 인터넷을 통해 구현됨으로써 다수 대 다수(many-to-many) 커뮤니케이션 모델의 출현이 가능해진다. 둘째, 하이퍼미디어(Hyper media)적 특성을 들 수 있다. 하이퍼미

  • [광고] 광고표현의 여성 역할과 성적소구광고 고찰 및 시사점 분석
  • 속에서 자신들의 製品이 消費者들의 관심을 확실히 끌 수만 있다면 부정적인 비난은 감수하겠다는 企業의 일방적인 표현 요구가 결국 정도를 넘어 뜻도 없이 호기심만을 자극하는 廣告를 만들어내게 하는 문제를 낳게 하였다. 그러나 이와 같이 社會的 波及效果를 고려하지 않는 센세이셜리즘 추구라는 批判論 못지않게 開放化 시대에 무조건 白眼視할 문제는 아니며 요즘의 누드 廣告 중에서는 消費者 눈길을 끌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데서 나아가 나

  • 사회과학 정치경제학적 접근
  • 미디어 이론 (Political economy of mass media)변증법적 유물론에 기초. 정통적 마르크시즘.미디어의 경제적 요소들에 관심.자본의 논리가 언론의 생산과정에 관철되는 과정을 연구.생산과정1) 대표학자GarnhamGoldingMurdockMattelartSmythe2) 요체가. 미디어의 이데올로기적 내용보다는 미디어 자체의 경제적 구조에 초점. 이데올로기는 미디어 소유구조와 생산구조등의 경제적 측 면에 종속.나. 정치경제학인류사회의 발달과정에서 물질적 상품의 생산 및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