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elli-Loser 캐릭터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onald Zinkoff
Mr. Zinkoff
Polly
“Oh mailman lady”
“The waiting man”
Andrew (Drew) Orwell
Gary Hobin
Hector Binns
Claudia
Miss Meeks
Mrs. Biswell
Mr. Yalowitz
reference
본문내용
P.164

Andrew has really grown since he saw him last. He’s five inches taller than Zinkoff. If Zinkoff didn’t know better, he’s think he was an eight-grader. It’s not only his height, but the way he carries himself. Unlike most of the other slinky, slumpy six-graders, here, that he doesn’t have to apologize for having been born.


A neighbor and friend of Zinkoff.
Ignore Zinkoff and his town
Moves away from Zinkoff's town in 3rd Grade because of his father’s promotion
Meets Donald in middle school again, but has changed his name to Drew
Less pure than Donald
Knows the value of the money and expensivematerials in his early age


P.106Zinkoff is bent over, gasping from his great effort, catching his breath. Hobin comes to him. He kicks dust over Zinkoff’s sneakers. Zinkoff looks up. Hobin sneers, “You’re a loser. A stinkin’ loser.”

참고문헌
reference


http://www.youtube.com/watch?v=oOYMm3pK30U&feature=fvw
http://www.youtube.com/watch?v=jMA-rGl0z3A&feature=related
http://en.wikipedia.org/wiki/Loser_(novel)
http://www.kidsreads.com/reviews/0060540745.as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교마케팅]한양대학교 마케팅전략 연구
  • 캐릭터 상품을 이용한다.며 품질과 디자인면에서 일반 상품과 대등한 데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7. KAIST 브랜드 뜬다 IT 2002년 07월 03일 (수)한국과학기술원(KAIST)의 영문명칭인 KAIST가 우수 제품의 브랜드로 사용된다.KAIST는 학교재원 확충과 학교 홍보 등을 위해 중소기업청과 함께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선정, KAIST라는 상표를 부착해 판매하는 KAIST 브랜드 사업을 다음달부터 추진키로 했다고 3일 밝혔다. KAIS

  • [공연영상학개론] TV 프로그램 포맷 조사 및 사례 연구 - 아메리칸 아이돌 vs 슈퍼스타K
  • 캐릭터 분석* 이 파트의 상기 내용은 우리가 주관적으로 나온 출연자들 캐릭터를 분석하기엔 기준이 애매모호해질 수 있기에, 이 프로그램들을 본 중앙대 학생들을 찾아 50명(남25 여25)로 조사하였는데 (한 학과의 한 집단에서만 표본을 찾을 수가 없어서 광고홍보,영문과,경제학과,독어독문학과,신방과 등 다양한 과의 학생들로 구성하여 FGI했습니다) 그런데 두 프로그램을 다 본 학생들이 그 중 총 23명밖에 되지 않아서, 그분들을 대상으로 이메일과

  • [브랜드]전략적 브랜드 네이밍 개발에 관한 연구-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을 중심으로
  • 분석이 있어야 하고 브랜드 네이밍 전략이 수립되어져야 하며 전담 운영 팀의 구성을 통한 네이밍 작업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네임 후보안이 개발되어지면 5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최종 선정되어야 한다.브랜드 네임 개발 과정을 그림으로 표현하면 다음과 같다. 브랜드 네임 개발 과정 신제품 분석브랜드 네이밍 전략의 수립브랜드 전략팀 구성핵심 컨셉 전개네이밍 작업네임 후보안 정리네임 후보안 선별1차2차3차베

  • [마케팅분석]카이홀맨 광고분석
  • 분석광고(1) 퓨전 카이 커뮤니케이션 광고(2) TTL광고(3) 카이홀맨 광고2. 광고에 대한 인터넷 설문 조사 결과(1) 광고가 영향을 끼치는 정도(2) 기억에 남는 광고3. 틴에이저 겨냥한 휴대폰 브랜드 광고 3편 (1) TTL팅(ting)(2) 비기(Bigi)(3) 카이홀맨 4. 카이홀맨 광고(1) TV광고(2) 신문광고(3) 잡지광고5. 카이홀맨 광고효과 조사- 크리에이티브 평가(1) 독창성 평가 (2) 임팩트효과- 광고 호감도- 브랜드 선호도6. 홀맨 캐릭터 프로필7. 10대들의 트랜드(

  •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
  • 분석넥슨은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개발 기술력을 가지고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외 우수 게임들을 퍼블리싱함은 물론,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하고 있다. 넥슨은 MMORPT, 전략, 보드 등모든 장르를 망라한 게임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수십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캐릭터 산업에도 진출하여 우리의 토종 캐릭터로 새로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